머리빠지는꿈 해몽풀이

    머리빠지는꿈 해몽풀이

    유명 연예인들만 보아도 헤어스타일에 따라 이미지변화가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는데요. 혹은 헤어스타일 하나로 나이가 많아보이거나 어려보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머리카락이 빠져버린다면 속상할텐데요. 어떤 해석이 있는지 머리빠지는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머리카락 자르는꿈

     

    가족 또는 연인과 멀리 떨어지게 되거나 헤어지게될 징조입니다. 이로인해 결단이 필요하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머리카락뽑는꿈

     

    스스로 신체를 훼손하는 행위로 불안한 심리를 반영하며 노력하던일이 좋지 못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대머리되는꿈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 병원에 있을 수 있으며 승진이나 시험에 떨어져 원하는 자리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탈모처럼 털이 많이빠지는꿈

     

    고통도 없이 한 움큼 빠져버리는 것은 주변사람과 오해가 생겨 관계가 악화되고 그로인해 근심 걱정이 많아질 징조입니다.

     

     

    머리나는꿈

     

    털이 다시 자라나는 것은 번창의 의미가 있어 진행하던 일이 성과를 이루어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이며 또는 이로인해 명예가 높아질 것입니다.

    흰머리꿈

     

    건강과 관련이 있어 백발이 되는것은 건강에 이상이 생겨 아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만 뽑아서 없애버리는 것은 반대의 의미를 가지고 있어 병이 나을 암시입니다.

     

    다른사람의 머리를 뽑아주거나 다듬는 꿈

     

    사업가에게는 든든한 조력자 또는 동업자를 만나고 미혼자는 평생의 배필을 만날 뜻으로 좋은인연과 만나는 암시입니다.

     

    배우자 머리빠지는꿈 해몽풀이

     

    배우자의 부적절한 관계 또는 숨기고 싶은 비밀을 알게되거나 오해가 생겨 관계가 나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