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사주팔자 풀이 보는법

    공짜사주팔자 보는법

    어느덧 2017년 정유년도 3월의 끝자락에 다가왔군요. 그래도 아직 절반도 넘어가지 않은 올해인데요. 올해의 내 사주운은 어떠한지, 또한 그것을 넘어 평생의 인생에 있어 나의 삶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궁금하신분들있으실거에요. 공짜사주풀이 보는법은 다양한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기 때문에 소개해드리도록 해볼게요.



    다른나라에서는 안그런데, 유독 우리나라 사람들이 점을 본다거나, 운세, 사주 등을 진지하게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그렇게까진 아니더라도 별자리를 알아본다거나, 혈액형 성격, 심리테스트 등을 좋아하긴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스포츠조선에서 운영하고 있는 운세의신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생각보다 알찬 정보들로 가득채워져있었습니다. 공짜사주는 물론이고 운세나 토정비결등을 무료로 열람해보실수 있습니다. 한번 구경해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첫 홈페이지 화면에서 좌측에 잇는 다양한 메뉴 중에 사주하는 항목이 있습니다. 우측에 세분적으로 다양한 선택항목이 있어 골라서 들어가도 되지만, 그냥 사주라는 글자만 눌러도 됩니다. 그외에 신년운세라던지, 월간운세, 연애운, 심리테스트 등.. 정말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고, 무료기 때문에 편하게 열람해보셔도 되겠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보려는것은 역시 공짜사주팔자 콘텐츠이기 때문에 이 방법부터 봐야하겠지요? 이곳에서 자신의 성명과 성별, 태어난 생년월일시, 양력과 음력(평달, 윤달)들을 선택하고 결과보기로 가면됩니다.


    자, 보이듯이 한자로 결과가 나왔는데요. 공짜사주팔자 보는법, 어렵지 않으시죠?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에 너무 친철하게 기술되어 있습니다.



    http://unsin.co.kr/

    그 중에서 제일처음 있는 부분이 평생사주 총평부분만 캡쳐해보았습니다. 정말 자세하게 나와있죠. 저는 참을성이 부족하고 꼼꼼하지 못하지만, 듬직한편으로 화끈하고 빠른 일처리를 한다고 나와 있네요.

    메뉴들을 보면 알겠지만, 총평외에도 초년, 중년, 말년으로 크게 인생을 3분류하여 보다 더 상세하게 풀어줍니다. 여러분의 사주운세는 어떨지 한번 살펴보시는게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