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람피는꿈 해몽풀이 확인

    내가 바람피는꿈 해몽풀이 확인

     

    막장 드라마를 보면 내가 알고지내던 사람과 배우자가 사랑을 하게되고 주인공은 버림받았다가 다시 복수하는등 영화같은 이야기가 많은데요. 이러한 막장 드라마 같은 꿈을 꿨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바람피는꿈

     

    내가 현재 만나고 있거나 결혼한 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과 사랑하고 있다면 현재 결혼생활에 불만이 반영된것일 수 있으며 혹은 상대방의 불륜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연인이 바람피는꿈

     

    애인이 다른사람과 사랑을 나누는 바람피는꿈은 육체적 관계에 불만이 있음을 뜻합니다. 사랑의 행위가 아닌 일방적인 욕구해결은 아닌지 생각해봐야 하며 연인관계에 서로 대화가 필요해보입니다. 

     

     

    남친바람피는꿈

     

    남자친구가 다른여자와 친하게 지내고 자신의 욕을 하는것을 본다면 현재 남자친구가 나에게 말하지 않은 비밀이 있음을 뜻합니다. 서로에 대한 비밀이 많을 수록 관계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배우자가 바람피는꿈

     

    배우자가 다른이성과 바람피는 모습을 보는것은 부부사이에 문제가 생겨 사이가 나빠질 징조입니다. 작은 오해가 큰 싸움이 될 수 있으니 많은 대화로 풀어나가시기 바랍니다.

     

     

    남편이 바람피는꿈

     

    남편이 다른집에서 가정을 꾸려 살고있다면 현실을 외면하고자 하는 마음이 반영된 것으로 남편에 대한 권태감을 느끼고 있지 않은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내가 바람피는꿈

     

    아내혹은 남편이 다른사람을 사랑하여 펑펑울거나 슬퍼했다면 부부사이가 좋아질 암시입니다. 슬픔이 큰만큼 서로에 대한 애착이 커질 것입니다.

     

     

    이혼하는꿈

     

    본인이나 배우자에게 새로운 사람이 나타나게 될 암시입니다. 다른 이성에게 끌려 마음이 흔들려 부적절한 관계를 가지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