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궁합 잘맞는띠 알아보기

    띠별궁합 무료로 잘맞는띠 알아보기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과 내가 잘 맞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궁합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별자리나 혈액형, 음양오행등 방법은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12간지를 이용하여 상호작용을 알아보는 띠별궁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위에 표를 참고해주세요.

     

    부지런하고 성실하며 조심성이 많은 쥐띠는 원숭이띠, 소띠, 용띠와 잘 맞습니다. 말띠와는 대흉으로 제일 맞지 않는것으로 나와서 말띠 이성과는 피하는 것이 좋을것 같네요. 토끼띠와 양띠, 닭띠는 비슷한 성향으로 인해 맞지않는 관계이며 같은 쥐띠나 다른 띠들과는 무난한 궁합을 보입니다.

     

     

    우직하고 책임감이 강한 성향을 가진 소띠와 잘맞는띠는 쥐띠, 뱀띠, 닭띠입니다. 양띠는 제일 피해야 할 띠이며 용띠, 말띠, 개띠와도 궁합이 좋지 않은 것으로 나오네요.

     

     

    자신의 신념이나 고집이 쌘 호랑이띠는 말띠, 개띠, 돼지띠와 잘 맞으며 뱀띠, 닭띠와는 상극입니다. 원숭이띠와는 대흉으로 좋지않으며 합이 맞지않는 띠가 3가지 정도로 적은 편입니다.

     

     

    밝고 사교적인 토끼띠는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적응을 잘하지만 감정적인 편이라 변덕이 심하다고 합니다. 궁합이 좋은 띠는 양띠와 개띠, 돼지띠이며 닭띠, 쥐띠, 용띠, 말띠, 원성이띠와는 좋지 않습니다.

     

     

    신화적인 동물 용띠는 부지런한 쥐띠와 잘 맞고 원숭이띠와 닭띠와도 잘 맞습니다. 사이가 좋지 않은 최악의 띠는 개띠이며 범띠, 토끼띠, 말띠와도 맞지않네요.

     

    지혜롭고 똑똑하며 부드러운 성향이 있어 인기가 많은 뱀띠는 합이 좋은 띠가 많지 않습니다. 소띠와 닭띠 정도이며 범띠, 원숭이띠, 돼지띠, 개띠와는 인연이 안 좋은것으로 확인되네요.

     

     

    외향적이고 머리가 영리한 말띠는 사회성이 좋은 띠라고 하는데요. 범띠, 양띠, 개띠와 특히 사이가 좋으며 쥐띠, 토끼띠, 같은 말띠와도 궁합이 좋지 않습니다. 말띠 분들이 동갑을 만나고 있다면 별자리 궁합 같은 다른 부분도 확인해 보는것이 좋겠네요.

     

     

    마음이 따뜻하고 배려가 많은 양띠는 같은 순한 동물인 토끼, 돼지, 말띠와 만났을때 합이 좋은 것으로 나오며 소띠와 개띠는 상극으로 성향이 서로 맞지 않는것으로 나옵니다.

     

     

    승부욕이 강한 원숭이띠는 사회성이 강해 모두와 잘지내는 편인데요. 그중에서도 쥐띠와 용띠가 좋으며 범띠, 토끼띠, 뱀띠, 돼지띠와는 좋지 않습니다.

     

     

    창의적인 성향이 많은 닭띠는 소, 뱀, 용띠와 합이 좋지만 쥐, 토끼, 개, 닭, 호랑이 모두 5종류의 띠와 맞지 않습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리더쉽이 강한 개띠는 12간지 동물중에서 호랑이, 말, 토끼와 관계가 좋은 띠이며 소, 뱀, 양, 용, 닭 과는 맞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돼지띠는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독립심이 강한 성향으로 범띠, 토끼띠, 양띠와 궁합이 잘 맞는 것으로 나오네요. 용, 원숭이, 돼지, 뱀은 서로 관계가 좋지 않은 상극인 것을 표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