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사주궁합 볼 수 있는 사이트

    무료사주궁합 사이트 확인

     

    평생 함께 할 배우자를 만나는 것은 요즘 같은 3포시대에 기적같은 일이지만 만약 누군가를 만나더라도 20~30년을 다르게 살아온 두사람이 같은 의견이나 성향을 가지기는 힘든데요. 이 때문에 싸움도 일어나고 서로에게 섭섭함도 생기는 것 같습니다. 물론 두사람의 대화가 제일 중요한 부분이지만 음양오행의 이치로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과 내가 궁합이 잘 맞는지 확인하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 무료사주 궁합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무료로 사주궁합을 볼 수 있는 사이트는 바로 운세의 신이라는 곳입니다. 네이버 포털 사이트에서 이름을 검색하면 간단하게 사이트 주소를 확인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먼저 왼쪽에 있는 여러가지 메뉴중에서 연애운을 클릭하고 신통방통 궁합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러면 위의 이미지 처럼 정보를 넣야하는 칸이 나오는데요. 자신의 이름과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간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이나 합을 보고자 하는 사람의 정보를 동일하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하단에 결과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사주의 음양오행을 분석하여 서로의 궁합을 봐줍니다. 임의적으로 정보를 넣어보았는데 두사람다 나무 목의 성향이 강한것으로 나오네요. 아래에서는 좀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두사람의 건강이나 애정 및 재물운도 알려주며 전체적인 점수도 알려줍니다. 저는 65점으로 나오네요.. 높지도 낮지도 않은 점수라 조금 애매한것 같습니다. 저 처럼 조금 애매하다 싶을때에는 다른 애정운이나 결혼 궁합에서 서로의 맞는 점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먼저 타고난 본성인데요. 사주에 나오는 그 사람의 성향으로 성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서로 보완해주는 관계가 제일 좋기 때문에 꼼꼼히 읽어보고 실제로 맞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애정운은 이성을 대하는 그사람의 자세를 알 수 있습니다. 내조의 여왕 또는 외조의 왕을 찾아보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금전적인 생각도 잘 맞아야 할텐데요. 재물운에서는 배우자가 될 사람의 앞으로의 재물운을 봐주고 있습니다.

     

     

    부부라면 서로의 몸을 챙겨야 하므로 건강운도 챙겨봐야 하겠지요. 건강운에서는 그 사람의 성향에 맞는 운동이나 조심해야 될 부분을 알려줍니다.

     

     

    전체적인 총평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무료사주궁합 볼 수 있는 운세의 신이라는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간단한 방법으로 쉽게 정보를 알 수 있으니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러한 결과보다는 두사람의 마음이 제일 중요한 점도 잊지마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