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꿈 해몽 이야기풀이!

    날씨꿈 해몽

     

    요즘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야외활동을 하기 힘들 정도입니다. 마음껏 창문을 열고 환기도 할 수 없어 답답할 노릇인데요. 그래서인지 날씨에 따라서 기분이 좋고 나쁜 영향을 받는 것 같습니다. 비가오면 우울하거나 햇빛이 비치는 맑은 날에는 기분이 좋아지는 것 처럼요. 꿈에서도 이러한 날씨에 따라 흉몽과 길몽으로 나눠질까요? 날씨꿈의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꿈 비오는꿈

    더운 날씨에 단비처럼 비가 내리는꿈은 길몽으로 막혀있던 일이나 업무가 술술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될 수 있으며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여 기뻐 할 암시입니다.

    폭우꿈

    비바람으로 인해 몸을 가눌 수 없었다면 자신이 감당하기 힘든 일이 생길 수 있는 징조입니다. 이로인해 근전적 손실이 있을 수 있으며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질 수 있습니다.

     

    태풍꿈

    태풍으로 인해 집이 무너지거나 피해를 본다면 집안에 우환이 드는 것으로 자신이나 가족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매사 조심해야 겠습니다.

    쓰나미꿈

    자신이 타고 있는 배가 쓰나미로 인해 전복되거나 집이 파손된다면 생각지 못한 천재지변을 당하거나 직장이나 사업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큰파도꿈

    큰파도가 거세게 치는 것을 본다면 아들을 낳게 될 태몽의 의미가 있습니다. 파도에 휩쓸려 떠내려가거나 다치는 것은 흉몽으로 일적으로 힘든시기를 보낼 수 있습니다.

    눈꿈 눈오는꿈

    눈이 내리는 것을 보는 꿈은 현재 진행하던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고 큰 성과를 내어 금전적으로 많은 이익을 얻게 될 암시입니다. 돈이 많이 모일 길몽입니다.

     

    눈사태꿈 눈이 녹는꿈

    눈사태는 쌓였던 눈이 사라지는 것으로 그 동안 자신이 축척한 부나 명예, 재물을 잃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상하지 못한 사건이나 일로 인해 크게 힘든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지진꿈

    지진은 변화를 뜻합니다. 이직이나 이사로 인해 생활이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지진으로 인해 집을 잃게 된다면  집안에 안좋은 일이나 소식을 듣게 될 암시입니다.

    번개치는꿈

    천둥번개가 치는것은 본다면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으로 인해 직급이 상승하여 재물운이 높아지는 길몽입니다. 번개를 맞아 본인이 죽는 것 또한 신분상승의 의미가 있습니다.

     

    무지개꿈

    무지개가 집에 걸쳐 뜬다면 결혼이나 임신등 기쁜 소식을 듣게 될 징조이며 높은 산 위에 쌍무지개가 떠 있다면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는 길몽입니다. 

    우박꿈

    재물운이 상승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우박이 많이 쌓일 수록 재물이 쌓이는 것과 같습니다. 생각지 못한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되어 크게 기뻐 할 징조입니다.

    태양꿈

    태양은 권력자, 명예, 사업을 뜻하기 때문에 자신의 머리 위에 햇빛이 비치는 것은 직위나 직급이 상승하고 명예가 높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태양이 지는 것은 가진 권력을 내려놓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람꿈

    기분좋은 바람부는 날씨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만남의 의미가 있지만 집이 흔들리는 바람은 주변사람들과 관계가 나빠지고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흉몽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