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보는꿈 해몽 어떤의미일까

    시험보는꿈 해몽 풀이

     

    초중고 학교다닐때 제일 싫어하던 것이 중간고사, 기말고사 같은 시험치는 일이였는데요. 이후로는 자격증이나 면접을 보기 위해서도 공부를 해야 하기 때문에 공부는 평생해야 한다는 어르신들의 말씀을 알 것 같기도 합니다. 현재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들이라면 압박감에 이러한 꿈을 꾸게 될수도 있는데요. 자세한 시험꿈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험치는꿈

    학교에서 시험을 본다면 직장이나 모임 및 단체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옴을 뜻합니다. 단체에서 높은 자리를 맞게 될 수 도 있습니다.

    시험꿈

    시험을 보려하는 데 필기구가 없다면 현재 노력하는 일이 자신의 실수나 외부적인 문제로 인해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문제에 대해 슬기롭게 대처하려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시험 지각하는 꿈

    지각을 하여 시험을 못 본다면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질 징조로 본인의 실수로 인해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비난 받게되는 등 힘든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시험 못보는꿈

    문제가 너무 어려워 시험을 못치는 꿈은 실제로 해결하기 어려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어려운 난관에 봉착하여 슬럼프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시험컨닝하는꿈

    다른 사람의 답안지를 훔쳐보는 것은 나쁜 일이지만 해몽풀이에서는 막혀있는 일이 술술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는 길몽입니다.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징조입니다.

     

    비난받는꿈

    시험을 잘 못봐서 비난을 받는 것은 반대로 시험이나 면접을 잘봐서 원하던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하는 일이 잘 해결되어 이익을 얻게 될 암시입니다.

    시험지꿈

    시험지가 더러운 것은 실제 시험에서 점수가 낮게 나오는 것을 뜻하며 아무것도 적혀있지 않터라도 결과가 좋지 않음을 뜻합니다. 깔끔한 답안지를 제출 한다면 시험 결과도 좋을 것 입니다. 

    합격꿈

    시험을 잘보는 꿈은 현실에서는 반대의 의미를 가집니다. 오히려 생각했던 것 만큼 원하는 점수를 얻기 힘들 수 있으며 직장을 잃거나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불합격꿈

    시험에 떨어지거나 불합격하는 것은 오히려 실력을 발휘하여 좋은 점수를 받게 되고 원하던 합격을 얻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승진으로 인해 명예와 직급이 상승 할 수 있습니다.

    면접보는꿈

    면접관과 대화를 하는 것은 일이나 사업적인 이유로 논쟁이나 언쟁을 벌이게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대화로 풀어나가는 노력으로 인해 사업이 번창 할 수 있습니다.

    답안지 제출하는꿈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오는 것으로 작품을 출품하거나 공모전에 나갈 수 있습니다. 미리 준비를 하여 다가오는 기회를 잡아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