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꿈 해몽 의미알아보기

    과일꿈 해몽 풀이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한 수박같은 과일들이 생각나는 데요. 요즘은 길거리에서도 쉽게 과일 쥬스를 판매하는 곳을 볼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사먹는 편입니다. 또한 각종 비타민과 영양분이 풍부하여 건강에도 좋은데요. 저는 특히 메론을 좋아하는데 그냥 사기에는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 쥬스로 사먹곤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과일을 좋아하시나요? 과일꿈 어떤의미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과일먹는꿈

     

    맛있어 보이는 과일을 따먹는꿈은 태몽의 의미를 가집니다. 잘익은 사과나 딸기, 복숭아는 딸을 의미하며 참외 , 포도, 배나 감은 아들을 의미 합니다. 

    과일사는꿈

     

    가게에서 예쁜 과일을 사는 것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생각지 못한 돈이 들어오거나 행운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반대로 썩은 과일을 산다면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과일나오는꿈

     

    과일이 자신의 옷속에서 나온다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신분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과일을 떨어뜨리거나 상한 과일이라면 반대의 의미를 가집니다.

     

    과일보는꿈

     

    잘 익고 맛있어 보이는 과일을 본다면 노력하던 일이 결실을 맺어 성과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이로인해 재물운이 상승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수 있습니다.

     

    과일선물꿈

     

    선물을 받는것은 생각지 못한 행운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자신이 선물을 한다면 축하의 의미가 있어 가까운 지인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과일 따는 꿈

     

    잘 익은 과일을 나무에서 따는 것은 자신이 노력하던 일에 성과가 나는 것으로 학생이라면 원하던 시험에 합격하고 직장인은 승진으로 인해 직위나 직급이 높아질 징조입니다.

    과일바구니꿈

     

    여러가지 과일이 가득한 바구니를 받는 다면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돈독해지며 가정이 화목할 것을 암시합니다. 미혼자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 혼인하게 될 수 있습니다.

     

    썩은과일꿈

     

    썩은 과일을 먹는 것은 흉몽으로 현재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에 차질이 생겨 금전적 손실을 보게 될 수 있으며 건강이 나빠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보기에는 멀쩡하나 먹은 과일의 맛이 쓰거나 좋지 않아도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상한과일꿈

     

    상한과일을 선물받는다면 다른사람으로 인해 피해를 받게 될 징조입니다. 원치않는 일을 떠않게 되거나 사고를 당하므로 인해 육체적 정신적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과일에서 벌레가 나오는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잘 해결되던 일이 갑작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경쟁자가 생겨 일에 자질이 생길 징조입니다.

     

    과일을 훔치는꿈

     

    이성관계가 좋아지는 것으로 결혼운이 높아져 혼담이 오갈 수 있으며 연인이 없는 분들에게는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기혼자에게는 임신이라는 좋은 소식이 들릴 것을 암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