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물꿈 해몽 뜻풀이 확인

    맑은물꿈 해몽풀이

     

    사람의 몸은 약 70%가 수분으로 이루워져 있기 때문에 밥을 안먹고는 살 수 있지만 물을 마시지 않고는 살 수 없습니다. 또한 지구에 약 3분의 2 이상이 해수면으로 이루워져 있고 H2o 물분자가 산소와 수소의 결합물로 공기를 만들어내는 만큼 인간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가 바로 깨끗한 물입니다. 이처럼 소중한 맑은물꿈 해몽 풀이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맑은물꿈

     

    물은 재물이나 사업 또는 정서나 마음 및 건강을 의미합니다. 맑고 깨끗할 수 록 좋은의미를 가지며 더럽거나 어두울수록 안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맑은물이흐르는꿈

     

    맑은물은 근심 걱정이 없고 평온한 상태를 뜻합니다. 투명하고 깨끗한 물을 마시는 것은 건강이 좋아질 징조로 아픈 사람이 있다면 병이 낳게 될 것입니다.

     

     

    맑은물에서 수영하는꿈

     

    깨끗한물에서 자유롭게 수영하는 것은 자신이 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길몽으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좋은 성과를 내어 목적을 달성하고 크게 기뻐할 징조입니다.

     

    맑은 물이 넘치는 꿈

     

    항아리나 바가지에 맑은 물이 넘친다면 금전운이 상승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재물을 축적하게 되고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될수 있습니다.

     

    집에 물이 흐르는꿈

     

    집안에 기쁜일이 생길 징조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재물운이 높아지는 것으로 생각지 못한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다만 집에 홍수나는 것처럼 잠겨 버린다면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방에 물이차는꿈

     

    자신의 방에 맑은 물이 차오른다면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으로 인해 신분이 상승하여 명예가 높아질 징조입니다. 이로인해 재물운이 상승할 암시입니다. 흙탕물이나 더러운 물이라면 반대의 의미를 가져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맑은물을 보는꿈

     

    맑은물에서 물고기가 자유롭게 노는 것을 보는꿈은 태몽의 의미를 가집니다. 건강한 자녀를 잉태하게 될 길몽으로 물고기가 색이 있다면 딸을 뜻합니다.

     

    물에서 노는꿈

     

    맑은 개울가에서 누군가와 함께 물장구치며 놀고있다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의미가 있습니다. 미혼자라면 결혼할 이성을 만날 수 있으며 동업자나 조력자를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물에 빠졌다 나오는꿈

     

    물에 빠져 허우적 거리는 것은 생각지 못한 일에 휩쓸려 근심 걱정이 많아질 징조입니다. 무사히 물에서 빠져나온다면 이러한 근심 걱정거리에서 해소되어 평온을 되찾을 암시입니다.

     

    맑은강물꿈

     

    강물이 흐르는 곳을 건너간다면 조만간 이사를 가거나 회사를 이직하는 등 현재의 삶에서 큰 변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가정에서 자신만 다른 곳으로 이사가게 될 수 있습니다.

     

    바다물꿈

     

    바닷물을 보는 것은 넓은 세상으로 나가가는 변화가 있음을 뜻합니다. 이로인해 용기있는 선택이 필요합니다. 물살에 떠밀려 간다면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는 것을 뜻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