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는꿈 해몽 풀이알아보기

    밥먹는꿈 해몽 풀이

     

    한국인은 밥심이라는 말처럼 라면이나 빵처럼 먹을 것이 넘쳐나지만 흰쌀밥을 먹어야 힘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저또한 하루 한끼는 한식으로 먹어야 뭔가 제대로 먹은 듯한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만약 꿈에서 맛있게 밥먹는꿈을 꾼다면 어떤 해몽풀이가 될까요? 또한 누군가 함께한다면 또 다른 의미가 있어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쌀밥먹는꿈

     

    밥은 재물을 뜻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안정된 삶을 살게되고 재물운이 상승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잡곡밥을 먹는다면 더 큰 운이 찾아 올 수 있습니다.

     

    밥얻어먹는꿈

     

    누구가에게 밥을 받거나 얻어 먹는것은 조력자를 만나 사업적으로 힘들때 도움을 받게 될 암시입니다. 

     

    돌아가신분과 밥먹는꿈

     

    웃으면서 즐거운 식사를 했다면 좋은 소식이 있을 의미이며 반대였다면 나쁜소식을 미리 알려주기 위함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가족끼리 밥먹는꿈

     

    가정이 화목하고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길몽입니다. 임신이나 결혼과 같은 소식을 듣거나 행사를 준비하게 될 수 있습니다.

     

    친구와 밥먹는꿈

     

    친구와 사이가 돈독해지고 조만간 만날 자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는 친구에게 도움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엄청 많이먹는꿈

     

    먹는것은 재물운과 같아서 사업이 번창하여 큰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으며 재물이 늘어나 경제적 여유를 찾게 될 길몽입니다.

     

     

    보리밥먹는꿈

     

    재물을 잃게 되거나 경제적 어려움이 올 징조로 당분간 무리한 투자를 피해야 합니다.

    생쌀먹는꿈

     

    밥이 되기전에 먹는 것으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 또한 성과를 내지 못하고 도중에 그만두게 될 징조입니다.

     

    연예인과 밥먹는꿈

     

    재물운이 상승하는 의미가 있어 생각지 못한 금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작은 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대통령과 밥먹는꿈

     

    명예가 높아지는 길몽으로 합격이나 승진으로 인해 직급이나 직위가 올라갈 수 있으며 소속된 단체에서 높은 자리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밥을 짓는꿈

     

    쌀을 씻고 밥하는 꿈은 현재 추진중인 일이 잘 풀려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탄밥 먹는꿈

     

    밥이 더럽거나 찬밥 또는 탄밥을 먹는 것은 흉몽으로 나쁜소식을 듣게 될 암시입니다. 건강에 문제가 생겨 힘든 시기를 보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