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먹는꿈 국수꿈 해몽 뜻알아보기

    국수먹는꿈 국수꿈 해몽

     

    우리는 흔히 결혼하기를 바라는 사람에게 언제 국수먹게 해줄것이냐? 라고 말하기도 하는데요. 옛부터 국수는 잔치나 행사에서 먹는 음식으로 행복이 오랫동안 이어지기를 기원하는 마음이 담겨져 있기도 합니다. 입맛이 없을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저도 자주 먹는데요. 만약 국수먹는꿈 또는 국수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수 먹는 꿈

     

    국수는 행운을 의미하기 모임에서 국수를 먹는다면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큰 행사에 초대 될 징조입니다. 

     

    우동 먹는꿈

     

    우동처럼 굵은 면은 건강, 장수를 의미합니다. 집에 환자가 있다면 병이 완쾌되어 건강을 되찾게 될 징조입니다.

     

     

    짜장면 메밀 먹는 꿈

     

    검은 면은 재물운을 부르는 의미로 해석되어 생각지 못한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으며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짬뽕 스파게티 먹는꿈

     

    붉은 색면은 새로운 인연을 의미합니다. 맛이 좋았다면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인연을 만나고 반대로 맛이 없었다면 필요없는 인연일 수 있습니다.

     

    라면 먹는꿈

     

    꼬불꼬불한 라면은 화합 결합을 의미합니다. 소속된 단체와 다른 단체간의 화합이 이루어 질 수 있으며 혼사애기가 오갈 수 있습니다.

     

    냉면 먹는꿈

     

    면중에서도 질긴 냉면은 근심 걱정거리가 해소되는 의미가 있어 잘 안풀리던 일이 수조롭게 진행될 징조입니다.

     

     

    국수를 냄비에 삶는꿈

     

    국수를 먹기위해 준비하는 것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막힘 없이 술술 잘 풀리게 될 징조입니다.

     

    국수먹고 체하는 꿈

     

    국수를 먹고 아프다면 흉몽으로 잘 추진되고 있던 일이 갑작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멈추게 되거나 안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국수를 대접하는 꿈

     

    대접을 받거나 주는 것은 신분이 상승하는 의미로 합격이나 승진으로 인해 직위가 높아질 암시입니다.

     

    맛없는 국수먹는꿈

     

    더럽거나 맛없는 국수를 먹는 것은 운수가 나빠질 징조로 계획하던일이 틀어지고 원치않은 나쁜 결과를 가져와 근심이 많아질 징조입니다. 또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