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지는꿈 해몽 어떤의미인가?

    떨어지는꿈 해몽 해석

     

    어렸을때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면 키가 클려고 하는 거라는 어른들의 말이 있었는데요. 저는 다리가 많이 아플때에도 성장통이라고 키가 크는 거라는 말들을 해주셨는데 성인이 된 지금 다른 사람보다 크게 자라지는 못했습니다. 만약 성인이 된 지금 떨어지는꿈을 꾼다면 어떤 해몽풀이가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떨어지는꿈

     

    어딘가에서 떨어지는 것은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물이나 직급, 건강등을 잃게 되는 것으로 해석 됩니다.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 또한 있는 법으로 크게 낙담하기 보다 긍정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건물 옥상 같은 높은곳에서 떨어졌지만 죽지않거나 멀쩡하다면 합격이나 취직으로 원하는 자리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크게 다치거나 죽는다면 반대의 의미를 가집니다.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이로인해 곤욕스러운 상황이 생길 징조입니다.

     

    다른사람이 떨어지는꿈

     

    사람이 떨어지는걸 보는꿈은 구설수에 오르거나 시비 또는 다툼에 휘말려 곤욕을 치르게 될 흉몽입니다.

     

    친구가 떨어지는 꿈

     

    가까운 친구와 사이가 나빠질 징조로 의견 차이로 인해 크게 다투거나 사이가 멀어질 사건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파트에서 떨어지는꿈

     

    아파트와 같은 건물에서 떨어지는 것은 현재 직위나 권력 및 재산을 잃게 될 흉몽입니다. 도둑으로 인해 모아둔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아이가 떨어지는꿈

     

    아기가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기거나 문제가 생겨 중단되거나 성과없이 일이 끝날 암시입니다.

     

    시험 떨어지는 꿈

     

    실제 시험에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컨디션이 좋지 못해 시험에 집중하지 못한 상태를 암시하므로 컨디션 조절이 필요해 보입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

     

    예상치 못한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지게 될 징조입니다. 또는 건강이 나빠져 육체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비행기에서 떨어지거나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은 현재 자기자신에 대한 욕구불만을 나타내며 강박관념이나 우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큰 상태로 휴식이 필요합니다.

     

    천장에서 물떨어지는꿈

     

    집안 천장에서 물이 샌다면 집안에 우환이 드는 것으로 가족 구성원의 건강이 나빠질 암시입니다. 이로인해 금전적 손실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산에서 떨어지는꿈

     

    산에 올라갔다가 떨어진다면 자신이 원하던 목표를 이루지 못하고 그만두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또는 뭔가 얻었던 것을 잃게 되는 격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