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타는꿈 기차꿈 해몽 풀이해보자

    기차타는꿈 기차꿈 해몽

     

    먼 거리를 여행하거나 가야 할 때 주로 이용하는 교통수단이 바로 철로를 따라 달리는 열차인데요. 명절이나 긴 연휴에도 고속도로는 자동차로 가득 차서 정체가 심하지만 열차는 막힘없이 길을 달립니다. 저도 KTX를 타고 자주 이동하는 편인데요. 정확한 시간에 출발하여 도착하며 서울에서 부산까지 3시간이면 갈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러한 교통수단이 꿈에 나온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 까요. 기차타는꿈 기차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차 꿈해몽

     

    정해진 철로를 따라 움직이는 열차는 진행방향이 정해져 있고 막힘이 없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원하는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기차타는꿈

     

    기차여행을 가는 것은 자신의 추진하고 있는 일이 막힘 없이 잘 처리 될 징조입니다. 예술가라면 자신의 작품이 많은 사람들에게 혹평을 받게 되어 유명해 질 것입니다.

     

     

    기차사고나는꿈

     

    선로를 벗어나거나 갑작스러운 사고는 실제 안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잘 진행되고 있던 일이 예상치 못한 장애물이 생겨 힘든 상황을 맞게 될 수 있습니다.

     

    기차 놓치는 꿈

     

    자신이 원하던 기회를 놓치는 것과 같습니다. 시험이나 취업, 승진에서 실패 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던 일이 취소되거나 혼담이 깨지는 등의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기차기다리는꿈

     

    원하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하고 정체되는 시기를 맞게 될 징조입니다. 계획이 틀어져 근심 걱정거리가 커지게 됩니다.

     

    기차사고로 죽는꿈

     

    달려오는 열차에 치여 자신이 죽는꿈은 해몽풀이에서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원하던 소망이 이루어지고 높은 직위를 얻게 되어 명예가 높아질 암시입니다. 

     

     

    기차에서 내리는 꿈

     

    목적지에 내린다면 지금 추진하고 있는 일이 원활하게 처리되어 목적을 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생각하던 목표를 이루는 것과 같습니다.

     

    열차타는꿈

     

    연인 또는 애인과 함께 타는 것은 혼담이 오가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지하철꿈 지하철타는꿈

     

    출퇴근 마다 이용하는 전철을 타는꿈은 어떠한 단체나 회사에 소속되는 것으로 취업을 암시합니다. 크게 기뻐할수록 자신이 원하던 자리에 들어가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