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꿈 해몽 해석하기

    원숭이꿈 해몽 풀이

     

    동물나오는꿈을 꾼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얼마전 침팬치가 저를 공격하는 악몽을 꾸었는데요. 인간처럼 생긴데다 힘도 강하기 때문에 친근함 보다는 두려움이 생기기도 합니다. 미국에서는 실제로 애완동물로 키우던 동물에게 공격당해 큰 부상을 입었다는 뉴스도 있었습니다. 영리한 동물인 원숭이꿈 해몽에 대해 풀이해보겠습니다.

    원숭이꿈

     

    해몽풀이에서 예능적 능력, 임기응변, 처세술을 의미하기 때문에 재빠른 재치로 인해 본인에게 이득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자신의 어리석음이나 미숙함을 뜻하기도 합니다.

     

    원숭이 보는 꿈

     

    재롱부리는 모습을 보았다면 능력이나 재능을 인정받게 되어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서로 눈을 마주치는 것은 경고의 의미로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원숭이 나오는꿈

     

    높은 나무를 기어 올라가는 것을 본다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될 암시이며 반대로 나무에서 떨어진다면 일이 중단되고 실패 또는 사고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원숭이한테 물리는꿈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가까운 지인과 사이가 나빠질 수 있음을 뜻합니다. 사소한 일로 시비가 붙어 큰 싸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원숭이죽이는꿈

     

    자신의 라이벌 또는 경쟁상대를 이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인해 진행하는 일이 잘 마무리되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가 죽어있는 꿈

     

    죽어있는 시체를 보는 것은 큰 어려움을 격게 될 흉몽입니다. 원하던 일이 이루어 지지 않은 것으로 시험이나 취직에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 꿈 괴담

     

    검은 원숭이가 자신을 처다보는 것은 흉몽으로 안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당신을 감시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하얀원숭이꿈

     

    털이 흰색이라면 재물운이 상승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성공운을 같이 불러들여 명예가 높아질 징조입니다.

     

     

    원숭이를 안고 있는 꿈

     

    안고있거나 업고 있다면 가정 또는 자신에게 액운이 붙는 것으로 해석되어 가족에 우환이 생겨 생각지 못한 질병이나 사고가 생길 수 있습니다.

     

    원숭이 키우는 꿈

     

    사기꾼이나 원수를 키워주는 격이며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 또는 사기를 당하게 될 징조입니다.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새끼원숭이꿈

     

    집안으로 들어오는 것은 원숭이 태몽으로 영리하고 똑똑한 아들을 잉태하게 될 징조입니다.

     

    원숭이떼 꿈

     

    많은 무리의 떼로 공격당하는 것은 구설수에 올라 많은 사람들로 부터 질타를 받게 될 암시입니다. 명예가 실추되어 곤경에 빠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