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꿈 해몽 풀이해보기

    쥐꿈 해몽풀이하기

     

    십이간지 동물중 제일 첫번째로 작은 몸이지만 재빠르고 부지런하며 똑똑한 동물입니다. 요즘에는 하수구나 어둡고 더러운곳에 서식하여 부정적인 이미지가 강하기도 합니다. 가끔씩 밤에 길을 가다보면 빠른 속도로 도망가는 생쥐를 볼 수 있기도 한데요. 이러한 동물이 꿈에 나온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쥐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쥐나오는꿈

     

    집안에서 나온다면 우환이 드는 격입니다. 예상치못한 사고로 인해 건강이 악화되어 마음고생을 하거나 재물을 잃게될 수 있습니다.

     

    새끼쥐꿈

     

    여러마리의 새끼를 본다면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이지만 새끼들이 곡식이나 옷을 갈아먹고 있다면 오히려 큰 재물을 잃게 됨을 의미합니다.

     

    쥐가 죽어있는 꿈

     

    죽은 쥐를 본다면 오히려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공을 들여 진행하던 일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어 큰 성과를 얻게될 것입니다.

     

     

    큰 쥐 꿈

     

    자신을 공격하듯이 달려들었다면 가족이 늘어가는 것으로 태몽의 의미를 가집니다. 결혼 또는 잉태소식으로 인해 크게 기뻐하게 될 것 입니다.

     

    쥐떼 꿈

     

    시커먼 떼로 몰려온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모함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자신의 나쁜 소문이 돌아 명예가 실추될 수 있습니다.

     

    검은쥐꿈

     

    색이 검은 것은 불길한 징조로 업무적으로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피해를 볼 수 있으며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하거나 범죄에 휘말리게 될 수 있으니 주변사람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하얀쥐꿈

     

    색이 흰 동물은 인도자의 역할로 따라가거나 잡는다면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옴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죽이거나 내쫓아버린다면 기회를 놓치는것과 같습니다.

    쥐가 도망가는꿈

     

    다 잡은 것을 놓치는 격으로 사력을 다해 노력하던 일이 허사되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잘 진행되던 일에 장애물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해야겠습니다.

     

    쥐에게 물리는꿈

     

    깨달음을 얻게 되는 것으로 알지못했던 비밀이나 사실을 알게되는 사건이 생길 수 있습니다. 깜짝놀라게 될 일이 조만간 생길 징조입니다.

     

    쥐가 몸에 기어오르는꿈

     

    자신의 몸이나 옷에서 나오거나 신체적 접촉이 있다면 성가시고 귀찮은 일에 휘말리게 되어 곤욕을 치르게 될 징조입니다. 하기 싫은 일을 얻지로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