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무너지는 꿈 해몽풀이확인

    건물이 무너지는 꿈 해몽 풀이

     

    태풍이나 지진 또는 홍수와 같은 자연재해로 인해 주거공간을 잃는 일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최근 경주나 경남지역에 지진이 많이 일어나면서 내진 설계가 부족하다는 말이 자주 나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아파트가 많은 우리나라의 특징을 볼 때 미리 대비를 하지 않는다면 큰 피해를 입을 수 있는데요. 이렇듯 건물 무너지는 꿈을 꾼다면 어떤 해몽풀이가 가능할까요? 아래에서 좀 더 자세히 다뤄보겠습니다. 

    건물이 무너지는 꿈

     

    큰 빌딩이나 고층건물이 무너지는 것은 변화 또는 개혁을 의미합니다. 나라의 정권이나 정책이 바뀔 수 있으며 작게는 소속되어 있는 회사에서 다른 변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건물이 붕괴되는 꿈

     

    본인이 붕괴시킨다면 자신의 능력으로 새로운 일을 추진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낡은 것을 없애고 새로운 개편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천장무너지는꿈

     

    천장이나 기둥과 같은 내부적 공간의 변화는 실패 또는 좌절과 같은 부정적 의미를 가집니다. 자신이 추진하던 일이 문제가 생겨 도중에 중단되거나 실패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담이무너지는꿈

     

    자신이 담이나 벽을 없앤다면 하던일이 문제없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막혀 있던 일이 원활하게 처리 될 길몽으로 근심 걱정하던 일이 없어질 것입니다.

     

     

     

    학교가 무너지는 꿈

     

    소속되어 있는 단체를 의미하는 것으로 회사나 모임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겨 힘든시기를 격게 될 흉몽입니다. 단체 구성원 간의 사이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높은 건물이 무너지는 꿈

     

    붕괴로 인해 자신이 높은 곳에서 떨어진다면 직위가 하락함을 의미합니다. 퇴사 또는 이직과 같은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집이무너진꿈

     

    가정의 불화가 생김을 뜻합니다. 일보다 가족을 더 신경써야 할 때이며 이런 문제로 인해 집안의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집을 무너뜨린 꿈

     

    오랫동안 준비하고 계획하던 일을 본인 스스로 바꾸는 것을 뜻합니다. 때로는 계획 수정이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무너지는 소리 듣는꿈

     

    자신의 행동이나 말로 인해 오해가 생겨 구설수에 오르내리고 안좋은 소문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마음을 휘둘리기 보다 소신을 가지고 위기를 대처해 나가야 할 때입니다.

     

    자연재해로 건물이 무너지는 꿈

     

    자신이 감당하기 힘든 어떠한 힘에 의해 삶이 크게 변화할 것을 의미합니다. 기분이 후련하고 좋았다면 좋은 변화를 의미하겠지만 좌절감을 느꼈다면 안좋은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