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 잃어버리는 꿈 해몽 확인하세요

    지갑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요즘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게 되면서 현금거래보다는 카드로 결제 할 일이 많은데요. 그래서 잔깐 나갈때도 핸드폰은 챙기지만 지갑은 두고 나올때가 많습니다. 예전보다 크기도 작아지고 얇아져서 뒷주머니에 두고 다니다가 분실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꿈에서 이러한 일이 일어난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 까요? 지갑 잃어버리는 꿈 해몽풀에 대해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갑 잃어버리는 꿈

     

    자신이 추진하던 일에 득이 없을 것을 암시합니다. 투자한 곳에 이익이 없거나 노력하던 일이 흐지부지하게 끝나 원하던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지갑훔쳐가는꿈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수있으며 감언이설에 속아 사기와 같은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지갑찾는꿈

     

    비어 있는 것을 찾았다면 금전적인 피해나 손해를 보게 될 암시입니다. 잃어버린 것을 찾고 있어도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지갑을 줍는꿈

     

    돈이 가득 들었다면 재물운이 상승하는 의미로 사업이 번창하고 진행하던 일이 잘 풀려 많은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지갑사는꿈

     

    화려하고 마음에 드는 물건으로 샀다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으로 직급이 상승할 것입니다.

    지갑선물받는꿈

     

    직장 동료나 상사에게 도움을 받거나 사업가라면 동업자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으로 부터 도움받게 됨을 뜻합니다.

     

    지갑을 선물하는꿈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하게 될 것이며 기혼 여성이라면 아이를 잉태하는 태몽의 의미가 있습니다. 건강한 아들을 낳게 될 것입니다.

     

     

     

    텅빈 지갑꿈

     

    가정에 우환이 드는 것으로 모아두었던 재산을 잃게될 사건이나 사고, 질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심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지갑이 찢어진꿈

     

    찢어진 곳으로 돈이 흘러가버려서 돈을 잃게 된다면 금전적인 손해를 의미합니다. 실제로 사기나 도둑으로 인해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