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하는꿈 해몽풀이확인하기

    이혼하는꿈 해몽풀이 정리

     

    해도 후회하고 안해도 후회하는 것이 결혼이라고 합니다. 저도 어느정도 동감하는 부분인데요. 내 가족이기 때문에 내 가족이 되었기 때무에 내가 이해하고 안고 가야할 부분도 있지만 싸워서 맞춰가야 하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이 함께 살아가는 부부생활이라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결국 헤어짐이라는 슬픈 선택을 해야 할때도 있습니다. 슬프지만 이러한 이혼하는꿈 해몽풀이는 어떡해 해석 할  수 있을까요? 

    헤어지는꿈

     

    여자친구 혹인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것은 두 사이에 문제가 있을을 암시합니다. 실제로 크게 다투는 등 사이가 나빠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겠습니다.

     

    부모님 이혼하는꿈

     

    윗사람과 사이가 나빠지는 것으로 직장 상사와의 의견다툼이 있을 수 있으며 원치 않은 싸움에 휩쓸려 괸한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남편과 이혼하는꿈 , 아내와 헤어지는꿈

     

    좋아하는 물건을 잃게 되거나 가까운 사람과 멀어질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불안정하고 이로인해 스트레스를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남편이 이혼하자는 꿈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크게 실망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내가 배푼만큼 받지 못한다는 생각에 관계가 멀어지고 섭섭함이 커질 수 있으니 인간 관계에 대해 깊게 생각해봐야 겠습니다.

     

    남편과 싸우는꿈

     

    큰소리 치며 싸운다면 다른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는 등 말이 많아질 수 있으며 집안의 재물이 빠져 나가는 격으로 금전적인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이혼으로 슬퍼하는꿈

     

    집안에 우환으 드는 격으로 가족 구성원 중에 누군가 크게 다치거나 질환이 생겨 병원을 가게 될 수 있습니다.

    남편이 떠나는 꿈

     

    짐을 싸서 나간다면 남편에게 예상치 못한 사고나 사건이 생겨 크게 걱정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남편이 바람펴서 이혼하는꿈

     

    부부사이가 멀어지고 관계가 나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서로 의심하고 있진 않은지 부부간의 대화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남편한테 맞는꿈

     

    오히려 사이가 좋아지는 길몽으로 감정교류가 원활하고 많아질 수 있으며 평소의 불만을 해결하게되어 부부관계가 더욱 돈독해 질 것입니다.

     

    내가 이혼하자고 하는 꿈

     

    가까운 지인이나 관계에 있는 사람에게 불만이 생겨 다툼이 있을 암시입니다. 평소 불만이 있는 사람과 참지 못하고 결국 큰 싸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