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꿈 거울깨지는꿈 해몽 풀이확인

    거울꿈 해몽풀이 확인

     

    여성분들이라면 파우치에 하나쯤 가지고 다니는 소지품이 바로 거울입니다. 틈틈이 보면서 화장을 고쳐야 되지는 않는지 이빨에 음식물이 끼어 있진 않은지 확인을 해야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렇듯 남들에게 비춰지는 자신을 신경쓰기 위함인데요. 해몽풀이에서도 거울꿈 거울깨지는꿈은 자기 성찰을 의미하기도 하며 다른사람이 자신을 생각하는 이미지이기도 합니다. 자세한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거울보는꿈

     

    깨끗하지 않고 더럽다면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속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혹은 자존감이 낮아지고 우울증과 같은 질환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거울깨지는꿈

     

    관계가 깨지는 것으로 해석되어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질 수 있는 흉몽입니다. 사업가라면 동업자와 의견차이로 인해 서로 다른 길을 가데 될 수 있습니다. 

     

     

    거울로 나를 보는꿈

     

    깨끗하고 맑은 거울로 자신을 비추고 있다면 앞으로의 미래가 밝은 징조로 원하는 일이 이뤄질 것입니다. 싱글 남성이라면 결혼운이 상승하여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거울에 비친 모습이 좋지 않는 꿈

     

    자신의 안색이 안좋거나 문제가 있을 경우 말이나 행동을 실수하여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혹은 다른 사람에게 빈정상하는 말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거울 선물받는 꿈

     

    화려한 장식이 들어갔다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명예가 높아지고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게 될 암시입니다. 남성이라면 사랑하는 연인이 생기거나 결혼하게 될 것입니다.

     

     

    거울닦는꿈

     

    뿌옇게 보이는 것을 닦는 것은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마음을 추스려서 새마음으로 힘내게 될 암시입니다.

     

    화려한 옷을 입고 거울 보는꿈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승진이나 합격으로 직위가 상승할 수 있으며 집안에 기쁜 소식이 생기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 올 수 있습니다.

    화장하는 꿈

     

    기분좋게 화장을 했다면 행사나 축제에 초대 될 징조입니다. 반대로 얼굴이 이상하고 기분이 나빴다면 다른 사람이 자신을 속이고 있거나 자신이 누군가를 속여야 할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울 속에 아무것도 안보이는꿈

     

    투명한 거울 속으로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면 원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징조입니다. 한치앞도 알 수 없는 답답한 상황으로 인해 마음의 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거울로 치아를 보는꿈

     

    치아는 가족을 의미하여 충치가 있거나 아팠다면 집안에 우환이 드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중에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건강을 잃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