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꿈 해몽 풀이모두 확인

    애인꿈 해몽 풀이확인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해줄 확률은 기적에 가깝다는 말이 있는데요. 그 만큼 나의 짝을 찾는 것이 쉬운일은 아니기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막상 사랑하는 연인과 사귀게 되어도 시간이 지나면서 처음의 풋풋함은 잊어버리고 익숙함과 편안함에 당연한듯 소홀해지기도합니다. 잃어버리기 전에 옆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느끼는 것이 중요할텐데요. 애인꿈 해몽풀이에는 어떤 의미나 뜻이 있을까요? 자세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인이랑 싸우는꿈

     

    서로의 관계가 깊어지는 것으로 양가 집안에서 결혼 이야기가 오갈 수 있습니다. 또는 프로포즈를 받을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애인이 우는꿈

     

    둘만의 문제가 아닌 다른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서로가 멀어지거나 다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애인이 배신하는 꿈

     

    상대방의 행동이나 말로 인해 크게 기분이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자존심이 낮아지고 상처를 받게 되어 사이가 크게 멀어질 수 있습니다.

     

     

    애인과관계하는꿈

     

    불쾌한 기분이 들었다면 서로 오해가 생겨 사이가 멀어지고 이로인해 헤어질 수도 있습니다. 서로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애인이 바람피는꿈

     

    추진하고 있던 일에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새롭게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가까운 사람과 관계가 나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인 죽는꿈

     

    크게 슬퍼했다면 서로를 깊이 사랑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조만간 청혼이나 프로포즈로 인해 결혼준비를 하게될 수 있습니다. 

     

     

    애인과 결혼하는꿈

     

    많은 사람들로 부터 축하 받을 일이 생기는 것으로 승진이나 합격과 같은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실연당하는 꿈

     

    과거의 연인에게 연락이 올 수 있습니다. 지난일은 지나간것을 잊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해야 할때 입니다.

    헤어진 애인 다시만나는꿈

     

    그만 두었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경력이 단절되어 있던 일을 다시하거나 중단되었던 일을 다시 이어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남친때리는꿈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를 때린다면 막혀 있던 일이 해결되는 것으로 오해가 있거나 불만이 있었던 부분들을 서로에게 터놓고 사이를 회복시키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애인생기는꿈

     

    평소 좋아하던 사람과 연인이 되는 것은 오히려 반대의 의미로 닭 쫓던 개 지붕처다본다는 속담처럼 그 사람에게 다른 연인이 생겨 마음을 다치게 될 수 있습니다.

     

    애인이랑 전화통화하는꿈

     

    사랑하는 자신의 마음을 충분히 행동이나 말로 표현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있는 것으로 더 깊은 관계가 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데이트하는꿈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길몽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