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만나는꿈 해몽풀이 뜻 모두알아보자

    친구만나는꿈 해몽풀이

     

    우리는 살면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친해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연락이 뜸해져 멀어지기도 합니다. 그러다 또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기도 하지요. 아쉬운 인연도 있지만 다시는 만나고 싶지않은 인연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자신의 주변에 남아있는 사람들은 어떤 분들인가요? 그분들이 꿈에 나온다면 어떤뜻일까요? 친구만나는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친구꿈

     

    친구는 배우자나 가까운 사람을 의미하기도 하며 자신의 성과 또는 작품, 물건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친구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면 삶에 평안을 주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친구만나는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업무를 맡게 될 수 있으며 이로인해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친구와 싸우는꿈

     

    자신을 억압하는 일이나 근심하던 일을 해결하기 위해 큰소리를 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투쟁하여 성취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친구가 우는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기는 것으로 동업자 또는 조력자와 의견차이로 인해 업무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낼 수 있습니다.

     

    친구와 웃는꿈

     

    친구들 여럿이 웃고 있거나 한명만 웃고있다면 안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자신의 말이나 행동의 실수로 인해 관계가 멀어지고 곤욕을 치를 수 있습니다.

     

    친구가 죽는꿈

     

    슬픈일이지만 해몽풀이에서는 자신과 경쟁하던 대상을 의미하여 방해되는 요소나 장애물을 없애는 것과 같이 해석됩니다.

     

     

    친구가 결혼하는꿈

     

    실제로 친구의 결혼소식을 듣게 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인에게 축하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친구들만나는꿈

     

    생각지 못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길몽입니다. 조력자를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노는꿈

     

    단체에 소속되거나 본인이 새로운 단체를 만들게 되거나 생각지 못한 동문회나 모임 파티에 참석하게 될 수있습니다.

     

    옛친구꿈

     

    오랜만에 옛날친구를 만나는꿈은 기분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기분을 좋게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될 길몽입니다.

     

    친구와 담배피는꿈

     

    각자의 이익을 나눠가지게 되는 것으로 공동으로 투자한 것이 있다면 수익을 나눠가지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