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하는꿈 해몽풀이 시원하게 확인하기

    목욕하는꿈 해몽풀이

     

    뜨거운 것을 시원하다라고 표현하는 나라는 한국 뿐일텐데요. 그만큼 뜨거운 것을 좋아한다는 뜻이겠지요. 옛부터 겨울에는 구들장에 몸을 녹이며 추위를 이겨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대중목욕탕에서 때를 미는 것도 한국인의 특징이지요. 몸이 청결해지는 만큼 목욕하는꿈 해몽풀이는 길몽일까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욕탕에서 목욕하는꿈

     

    깨끗한 물에서 몸을 씻는 것은 원하는 것이 이뤄지는 길몽으로 소원 성취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목욕탕꿈

     

    물이 더러운 목욕탕을 가거나 목욕을 한다면 현재 진행하는 일에 장애물이 생겨 나쁜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목욕시켜주는꿈

     

    다른사람이 자신으로 인해 신분이 상승되거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것으로 이로인해 자신의 명예 또한 높아질 것입니다.

     

    때미는꿈

     

    묵은 때를 벗기는 꿈은 근심 걱정하던 일을 해결하게 되어 평안을 되찾게 될 길몽입니다. 쾨쾨묵은 일을 해결하는 것과 같이 해석됩니다.

     

    때밀어주는꿈

     

    다른사람의 때를 밀어준다면 자신이 다른 사람의 고민을 해결해주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온천꿈

     

    야외온천에서 목욕하는꿈은 이성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미혼자라면 평생을 함께할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옷을 입고 목욕하는꿈

     

    자신이 노력하던 일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지 못하고 실망하게 될 수 있으며 건강을 잃게되어 고통스러운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목욕물이 뜨거운 꿈

     

    너무 뜨겁거나 차가운 것은 건강이 나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상치 못한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을 가야 할 수 있습니다.

     

     

    목욕탕에서 옷잃어버리는꿈

     

    벗어둔 옷을 잃어버린다면 자신의 직위를 잃게되는 것으로 가정에 불화 또는 회사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목욕탕에 사람이 많은꿈

     

    많은 사람들로 부터 인정받게 되거나 유명해질 징조입니다 또는 단체나 모임을 주체하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