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더기나오는꿈 해몽풀이 상황별정리

    구더기나오는꿈 해몽풀이

     

     

    예전에 범죄물 드라마에서 시체에서 나오는 벌레나 구더기를 통해 사체의 죽은 시간을 알아내는 모습을 본적이 있습니다. 최근 실제로 이런 연구들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하더군요. 징그럽고 더럽게 느껴지는 작은 생물체에게도 우리가 도움받을 일이 있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해몽풀이에도 우리에게 도움을 주는 부분이 있을까요? 구더기나오는꿈 해몽풀이에 대해 상황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구더기꿈

     

    벌레는 안좋은 의미를 가지지만 벌레가 되기전인 구더기는 행운, 재물, 이익을 의미하기 때문에 상황별로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구더기나오는꿈

     

    음식에서 구더기가 나오는것을 보았다면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것으로 자신이나 가까운 사람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화장실구더기꿈

     

    화장실에서 본다면 힘들었던 일이 해결되고 평안을 되찾게 될 길몽으로 고진감래의 의미가 있습니다.

     

    똥 구더기 꿈

     

    배설물에 있는 벌레는 재물을 의미합니다. 양이 많을 수록 많은 돈을 벌게 될 수 있으며 진행하는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

     

    구더기먹는꿈

     

    역겨울수 있지만 해몽풀이에서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뜻밖의 행운을 얻어 크게 기뻐할 수 있으며 생각지 못한 선물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몸에서 구더기 나오는꿈

     

    시체나 몸에서 나오는 것은 높은 자리에 오르는 길몽으로 승진이나 합격으로 인해 원하는 자리를 얻게 되며 명예가 높아질 암시입니다.

    작은구더기꿈

     

    땅에서 작은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것을 보았다면 부동산에서 많은 이익을 얻게 될수 있으며 숨겨져 있던 금전적 이익을 찾게 될 수 있습니다.

     

    머리에구더기꿈

     

    머리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다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것으로 예술가라면 유명해질 길몽입니다.

     

    죽은 흰구더기꿈

     

    재물을 잃게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투자한 것에 이익이 없고 결과가 좋지않거나 금전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집에서 구더기 보는꿈

     

    집안에 경사나 잔치가 생길 암시로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거나 축하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