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하는꿈 해몽풀이 깨끗할수록 좋다?

    빨래하는꿈 해몽풀이

     

    우리는 삶에서 가장 중요한 세가지를 이야기 할때 의식주라고 하는데요. 그중에서 그 사람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의상은 요즘 같은 정보사회에서 더욱 중요하게 여겨집니다. 화려한 옷 만큼이나 깔끔하고 깨끗한것도 중요할텐데요. 해몽풀이에서도 깨끗하고 화려할 수록 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자세한 빨래하는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빨래하는꿈

     

    더러운 옷을 깨끗하게 만드는 것을 근심 걱정하던 일이 없어지고 평안을 찾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시작을 뜻하기도 합니다.

     

    빨래꿈 세탁하는꿈

     

    화려한 옷이나 모자를 세탁했다면 직위가 높아지는 것으로 자신이 원하던 회사나 시험에 합격하게 될 수 있으며 직장인이라면 승진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이불빨래하는꿈

     

    건강이 회복되는 것을 의미하여 아픈 환자가 있었다면 병을 나을 징조입니다. 만약 피 묻은 이불를 세탁했다면 반대의 의미와 배우자의 외도를 뜻하기도 합니다. 

     

    속옷빠는꿈

     

    이성운이 높아지는 것으로 현재 사귀고 있는 연인과 헤어지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사랑이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될 것입니다.

     

    피묻은옷 빨래하는꿈

     

    자신의 옷에 피가 묻었다면 재물운이 나빠지는 격으로 예상치 못한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투자에  실패하거나 거래나 계약이 파기될 수 있습니다.

     

     

    빨래가 쌓여있는꿈

     

    빨래가 많은꿈은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가 많아질 흉몽으로 하려는 일에 장애물이 많아서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빨래너는꿈

     

    널어둔 옷이 없어지거나 양말의 한짝이 없다면 자신의 자리가 불안정하거나 잃게 될 수 있는것으로 업무적으로 힘든시기를 보낼 수 있으며 가족 구성원과 사이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빨래널려있는꿈

     

    깨끗한 옷이나 천들이 널려있는 것을 본다면 현재 진행하는 일이 뜻하는 데로 이뤄져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빨래개는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고 그일로 자리를 잡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세탁기에 빨래하는꿈

     

    손빨래하는 것보다 쉽게 처리하는 것으로 업무나 거래에서 일을 신속하게 끝내지만 작은 실수나 오류로 후유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