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보는꿈 소변꿈 해몽 모두풀이해보기

    소변보는꿈 소변꿈 해몽풀이

     

    매일 가야하는 화장실은 생리현상중에 하나로 참기 힘든 일입니다. 하지만 깨끗하지 않은 화장실이나 근처에 화장실이 없을때 엄청나게 곤란한데요. 우리나라는 의무적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공중화장실이 많지만 외국에는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가끔 볼일이 급해서 꿈을 꾸기도 하는데요. 소변보는꿈 소변꿈은 어떤의미로 해석되는지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변꿈

     

    시원하게 볼일을 보는것은 문제나 걱정하던 일을 해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원하지 않고 불쾌하거나 색이 맑지 않을 경우 부정적인 의미로 해석됩니다.

     

    소변싸는꿈

     

    소변색이 붉거나 맑지 않다면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에 몸고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남이 소변보는꿈

     

    다른사람의 기쁜 일을 크게 축하하게 될 징조입니다. 또는 행사나 결혼식과 같은 축하하는 자리에 초대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앞에서 소변보는꿈

     

    유명해지거나 명예가 높아지는 것으로 많은 사람들로 부터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다른사람이 소변보는꿈

     

    다른사람의 소변이 자신에게 묻는다면 다른사람의 일로 자신에게 피해가 생기는 것으로 이로인해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서서 소변보는꿈

     

    여성이 이러한 꿈을 꾼다면 직급이 상승하는 길몽으로 시원하게 볼일을 봤다면 높은 직급에 오르게 될 수 있습니다. 다만 몸이나 옷에 묻으며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반대의 의미로 해석됩니다.

    화장실에서 소변보는꿈

     

    화장실의 여러칸을 골라 볼일을 보았다면 자신이 원하는 자리나 회사에 가게 되는 징조입니다. 만약 볼일이 시원하지 않았다면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노상방뇨꿈

     

    계획하던 일이 순조롭게 이뤄질 길몽으로 사업이나 일이 원하는데로 성사되거나 진행되어 기뻐할 것입니다.

     

    소변 많이 보는꿈

     

    맑은 색의 오줌을 많이 싼다면 원하던 일이 이뤄지는 길몽으로 순탄하게 모든 일이 진행되며 자신이 일을 이끌어가게 될 것입니다.

     

    소변 못보는꿈

     

    잘 진행되던 일이 갑자기 문제가 생겨 중단되거나 곤경에 처하게 될 흉몽입니다. 또는 노력하던 일의 결과가 좋지 못할 수 있습니다.

     

    소변묻는꿈

     

    옷이나 몸에 묻는다면 창피를 당하거나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