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 브런치 카페947 애견동반 데이트

     

     

    날씨가 너무 좋은 일요일 오전 원래라면 늦잠을 자고 있을 시간이지만 작은 볼일이 있어 나가는 길에 저희집 강아지를 포함한 온식구가 바람을 쐬기로 했습니다. 남양주 별내 카페거리에는 용암천이라는 하천을 따라서 길이 잘 만들어져 있으며 이쁜 카페와 식당들이 즐비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산책하기도 좋아서 가족단위의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으며 애견과 함께 산책하는 분들도 많은 데요. 그래서인지 애견동반으로 식사가 가능한 곳도 많고 실내는 안되지만 테라스 자리에서 애견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곳도 많습니다. 저희가 다녀온곳은 sns에서 이미 유명한 브런치 카페974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테라스 자리를 그늘지도록 해둬서 한낮에도 너무 덥지 않았어요. 10시부터 5시까지 주문가능한 브런치 세트메뉴는 크게 두가지로 파니니세트와 핫도그세트가 있는데 저희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핫치킨 파니니세트와 토마토 베이컨 핫도그세트를 하나씩 주문했답니다. 신랑이 커피를 안먹는 편이라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커피를 3000원 추가하고 에이드로 변경했어요.

     

    커피는 1000원 추가시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이른 점심시간이라 매장이 조금 한가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강아지와 산책도 하고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도 하구요.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곳이였어요. 에이드에 하트모양의 빨대를 주는 센스와 예쁜게 담긴 브런치까지 음식이나 분위기를 모두 가진 곳인것 같아요. 날씨가 화창한날 애견과 함께 또 산책오고 싶어지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