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빠지는꿈 손톱꿈 해몽풀이 모두알아보아요

    손톱꿈 해몽확인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하루를 보내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위가 손이 아닐까요 옛부터 손이 고와야 평탄한 삶을 살고 반대일수록 힘든 일을 하고 산다는 말이 있었는데요. 실제로 험한 일은 하는 사람들은 네일아트나 관리를 받을 일이 적기도 하지요. 꿈에서도 같은 깨끗하고 고운 손이 좋은의미를 가질까요? 손톱빠지는꿈 손톱꿈 해몽풀이에 대해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손톱빠지는꿈

     

    현재하는 일이 중단되거나 이직과 같은 일이 생길 징조로 업무나 일에서 많은 변화가 생길 수 있어요.

     

    손톱깎는꿈

     

    스스로 깎는다면 현재 진행하는 일이나 추진하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만족스러워 할 수 있어요.

     

     

    손톱정리하는꿈

     

    네일아트와 같이 손톱을 예쁘게 만든다면 승진으로 직급이 높아지거나 연봉이 높아질 수 있으며 원하는 회사에 합격할 수 있어요.

     

    손톱깍아주는꿈

     

    다른사람을 도와주게 되는 것으로 당장은 힘들겠지만 나중에 큰 보답을 받게 될 수 있어요.

     

    손톱잘리는꿈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을 의미합니다 가까운 사람과 다툼으로 인해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네요.

     

     

    손톱다듬는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원하던 직장이나 일을 하게 됨을 뜻해요.


    손톱뜯는꿈

     

    이빨로 손톱을 뜯는 것을 불안의 표현으로 원하지 않는 일을 하게 되거나 업무가 과중될 징조이예요.

     

    손톱자라는꿈

     

    뜻밖에 행운이 찾아와서 힘든 시기에 도움이 될 길몽입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어요.

     

    손톱에서 피나는꿈

     

    불운이 찾아오는 암시로 특히 본인이나 가족의 건강을 잃게 되어 몸과 마음이 힘들어 질 수 있어요.

     

    손톱이 더러운꿈

     

    때가 있거나 검은 것은 사기나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어 금전적인 손해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