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o webcrypto 삭제해도 될까?

    D'Amo webcrypto 은 펜타시큐리티에서 개발한 정보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웹 데이터를 암호화 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은행이나 관공서 사이트에 접속시 보안을 위해 설치됩니다. D'Amo webcrypto 은 설치하면 시작프로그램으로 등록되어 윈도우 시작시 자동으로 실행 됩니다. 필요로 하는 사이트에 자주 접속한다면 실행 상태로 두어도 무방하지만, 일반적인 경우 필요로 하지 않죠. 컴퓨터 리소스(자원) 낭비이기 때문에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꺼두거나 삭제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D'Amo webcrypto
    D'Amo webcrypto 정보

    삭제하면 은행이나 관공서 사이트 접속에 문제가 있지 않는지 걱정 되실텐데, 어차피 사이트 방문시 설치가 안되어 있다면 자동으로 설치 안내창이 팝업되기 때문에 안내에 따라 재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일반인분들은 필요할 때 접속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빈도가 낮기 때문에 항상 실행으로 해두는 것보다 삭제해 두었다가 필요시 다시 설치하는게 컴퓨터 속도에 좋습니다.

     

    D'Amo webcrypto 제거
    D'Amo webcrypto 제거

    제어판에 프로그램 제거 탭을 열고 D'Amo webcrypto 프로그램 찾으세요. 항목을 우클릭하면 제거 버튼이 팝업됩니다. 클릭하면 삭제가 완료 됩니다. 바이러스나 악성 프로그램은 아니기 때문에 꼭 삭제해야 하는것은 아닙니다. 다만 상기 언급한것처럼 컴퓨터 리소스를 부분 차지 하기에 컴퓨터 사양이 낮거나, 속도에 민감한 분이면 삭제하심을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