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보는법 무료만세력풀이

    사주보는법 무료만세력풀이

    많은 사람들이 사주팔자를 사기나 미신, 또는 엉터리로 치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학문적으로 접근하는 사람들도 분명히 존재하고, 그에 근거한다면 꽤나 과학적인 분석도 가능하다고 하죠. 학문으로 배운 사람이 아닌, 가당찮게 사기나 금전적 목적으로 배운 사람들 때문에 부정적인 인식이 생긴것일지도 모릅니다.



    타로카드와 비교를 해보면, 타로는 내가 카드를 뽑는 행위로 인해 운명이 결정되지만 사주풀이는 다르게 접근하게 됩니다. 내가 태어난 시각은 결코 바꿀수없는 이미 정해진것이기 때문에, 바뀌지 않는 나의 팔자라는 것입니다.

    노력도 중요하다고 하지만, 타고난 팔자도 중요하다는것이죠. 사람들이 사주를 보는 이유는 내 스스로의 분수를 알고, 언제 운이 좋은지 등의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조금이라도 확신을 갖고 싶어하기 때문이라는점도 생각해야합니다.



    사주보는법은 태어난 생년월일시를 알고 그것을 토대로 만세력을 뽑는것입니다. 만세력은 향후 백여년간의 절기(節氣)와 천문(天文)을 정리해둔 내용인데, 나의 생년월일시를 여기서 대입하면 내용이 풀이되어 나오는것입니다.

    실제 철학관에서는 매우 두거운 만세력 책을 일일이 찾아보는데요.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가요. 인터넷에 손쉽게 볼수 있게 만세력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볼줄을 모른다면 활용하기에 다소 어려움은 있을수 있습니다.




    http://www.goodcycle.com/alib/

    무료만세력풀이 사이트에 들어가서 생년월일시와 양력, 음력평달, 음력윤달 중 알맞는 항목을 선택하고 성별을 체크, 출생지역까지 완벽하게 입력하고 만세력보기 버튼을 누르면 결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사실 사주는 무척 어려운 학문이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공부하지 않고서야 완벽히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개인이 간단하게 알 수 있는 성격적인 부분만 정리해보겠습니다. 참고로 결과 값 중에 표시한 부분이 나 자신을 의미합니다.



    다른 부분은 생략하고, 이부분을 주의 깊게 보시면 됩니다. 좌측부터 자식, 나(또는 배우자), 부모(또는 형제), 조상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나 자신의 사주를 보려면 좌측에서 두번째, 우측에선 세번째 부분을 보면 되겠죠.


    타인을 의식하지 않는 자유분방한 타입으로, 존재감이 튀는 성향을 가진다. 때문에 자기 멋대로 행동한다는 느낌을 주기 쉽다. 또한 스스로의 성향을 발산하는데 거리낌을 가지지 않는다.


    승부사 기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투쟁심이 강하고 호전적인 성격이다. 분석가 타입으로 전략을 잘 세우지만, 진솔함이 부족한 성향이 있다. 또한 그렇기 때문에 깔끔하고 담백한 성향을 띄는듯한 인상을 준다.


    기억력이 매우 좋기 때문에 작은것도 놓치지 않는 세심한 타입. 의심 또한 많지만 소심한 부분이 있기에 능력을 제대로 활용 못하는편.


    심성이 착해 다정다감하며 주변을 늘 챙겨주는 타입이다. 따라서 눈에 잘 띄지 않는것처럼 보이나, 누구나 알고는 있을정도의 은은한 존재감은 있는 편이다. 다소 고집이 있어 작은것에 집착하거나 포기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로인해 마음을 쓰고, 잘 떨쳐내기 못해 늘 생각이 많다.


    매사에 꼼꼼하게 일처리를 하는편으로, 섬세하다. 문제는 그것이 지나치기 때문에 큰 흐름을 놓치게 된다는데에 있다. 언뜻 소심해보이나 나름의 소신이 있어 직언을 거리끼지 않기에 주변을 다소 불편하게 하는 경향은 있다. 그러나 무척 논리적이기 때문에 실수는 하지 않는 타입이다. 


    독선가. 그렇기에 진취적인 면이 있다. 모든일을 내 고집대로 하려는 경향이 있다.


    언뜻 甲과 비슷하게 보이나, 유도리가 있는편이며 융통성있게 일을 처리한다. 그래서 임기응변에도 능한편이지만, 고집세고 완고하며 우둔한데다 무뚝뚝하여 말이 통하지 않는 타입이다.


    실행력이 높은 진취적인 타입이지만, 생각을 겉으로 드러내는 일없이 생각이 깊어 파악하기 힘든 타입이다. 주변사람들과 어울리는것을 좋아하는 친화적인 사람으로, 신의가 있고 믿음직스러운 성격을 가졌다. 또한 생각은 드러내지 않는 반면에, 자기 자신 자체는 외부에 드러내려는 경향이 있다.


    늘 생각이 많기 때문에 행동력이 부족한 타입으로, 마음속을 가장 알기 어렵다. 조용할 때는 한도없이 말이 없는 경향을 가지지만, 물꼬가 한번 터지면 매우 꼼꼼하게 기억하고 짚어내는 능력을 가졌다. 반대로 말하면 뒤끝이 좋지않고, 집착이 심하다.


    단도직입적이고 직설적인 타입이다. 이는 말을 할 때도 적용되므로 꾸밈없이 말이 튀어나와 의도치 않게 가까운 주변인들에게 상처를 주는 경우가 많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