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무료꿈해몽풀이 확인!

    네이버무료꿈해몽풀이 확인!



    지난밤 꾸었던 꿈의 내용이 기억나는데, 도대체 어떤 의미인지 해석이 불가능해 답답하실겁니다. 꿈해몽은 내용이나 분위기, 그리고 해석의 방법에 따라 다양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히 알고 분석해봐야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준비한 포스팅 내용은 네이버무료꿈해몽풀이에 대한 정리입니다.

    국내 검색엔진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가진 곳이 바로 네이버인데요. 그래서인지 네이버를 만능으로 생각하는분들이 많습니다. 꿈해몽이나 사주, 운세 같은 정보를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사이트들이 있는데요. 네이버에도 그런 서비스가 있을것만 같은데, 현실은.. 없습니다. 그래서 이포스팅에서는 관련정보가 알찬 다른 꿈해몽풀이 사이트 두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스포츠조선, 운세의 신



    먼저, 스포츠조선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운세의신 사이트입니다. 첫홈페이지 화면에서 좌측 메뉴중 오늘의운세-꿈해몽 순으로 선택해 들어가면 됩니다. 구성 카테고리를 보면 아시겠지만 다양한 정보들이 있는데요. 전부 무료로 열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둘러보면 되겠습니다.



    꿈해몽 콘텐츠로 들어가면 이미지와 같은 구성을 갖추고 있는데요.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상단에 내가 원하는 주제로 검색을 해볼 수 있으며, 결과는 아래쪽에 나타납니다. 가운데 표시한 부분은 주제별 카테고리인데, 여기서 주제별로 콘텐츠를 찾아가도 되겠습니다.

    2. 네이트, 운세



    다음은 네이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운세 서비스입니다. 이곳도 마찬가지로 정말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공짜기 때문에 마음껏 둘러봐도 무방합니다. 정말이지, 네이버무료꿈해몽풀이 서비스가 없더라도 정리가 잘된 타사이트가 있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미지 우측 상단을 보면 네이트무료운세 메일받기 항목이 있죠? 혹시 정기적으로 소식을 받고 싶다면 여기서 구독하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혹시모를 새로운 소식을 받아볼수도 있으니까요. 일단은 우리가 찾는 항목인 꿈해몽 카테고리로 들어가볼까요~!?



    카테고리 구성이 무척 잘 되어있는데요. 우선 꿈해몽검색 부분에서 원하는 단어를 입력해서 주제를 찾을수 있구요. 또는 자음별로 색인검색도 가능합니다. 둘 중 편한 검색 방법을 이용하면 되는데, 만약 검색이 불편하다싶으면 다른 방법이 또 있습니다.



    바로 아래를 보면 이렇게 다양한 주제별로 검색분류가 되어있지요. 원하는 콘텐츠를 눌러만 주면 정보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보다 아래쪽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검색어와 관련 이야깃거리들이 나와 있으니 참고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고양이로 검색결과를 한번 보았는데요. 그중에서 고양이와 개가 심하게 싸우는꿈을 보았더니 이렇게 결과가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네이버무료꿈해몽풀이를 대체할만한 사이트 두~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참고하셔서 좋은 꿈풀이 시간 되었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