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이름작명도우미 무료사이트

    아기이름작명도우미 무료사이트

     

    성함은 평생 그 사람을 표현하고 나타내는 만큼 인생에 큰 의미를 가집니다. 이상하게 지으면 평생 놀릴감이 되고 컴플렉스가 될 수 있습니다. 각 시대에 따라 유행하는 성함들이 있었는데요. 우리 부모님때에는 현숙, 미숙, 정숙 또는 미자, 숙자, 현자 등 촌스러운 느낌에서 저희때에는 현정, 민정, 연정이란 끝에 정자 돌림이 유행했었는데요.

    같은 반에 같은 이름이 있을정도로 흔했습니다. 요즘은 개성을 중요시하게 생각하면서 이름에도 개성적이고 외국에서도 사용가능한 글로벌적이게 많이 지으려고 하는 것 같은데요.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볼 수있는 아기이름작명도우미 무료작명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네임소프트라는 사이트에서 무료이름풀이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쉽게 사이트 주소를 찾을 수 있으니 위에 이미지를 참고하여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상단메뉴에서 노란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선택하면 무료이름짓기를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작명소에서는 유료로 결제가 필요하니 참고해주세요.

     

     

    성을 한자로 변환하여 입력하고 태어난 날짜와 시간 및 음력, 양력 여부를 선택해줍니다. 딸인지 아들인지 구분하여 선택하고 장자 또는 장녀일 경우 하단에 체크도 해줍니다. 모든 선택이 완료되었다면 초록색으로 체크표시가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이용가능한 부분은 300개의 임의적인 작명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추천한자를 제공받는 것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임의적으로 정보를 입력하여 검색해보았습니다. 박씨 성에 장녀로 검색해보았더니 예쁜여자 이름이 나오네요.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3가지를 체크하여 추천한자를 알아보겠습니다. 유료결제시에는 1000개까지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성적이지만 박시우를 선택해보았더니 어울리는 한자와 각 음양오행의 점수를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성함이 사주팔자에도 영향을 준다고 믿는 어르신분들이 많기 때문에 음양오행 부분도 잘 확인하여 결정하면 되겠습니다.

     

     

    2017년 아기이름으로 많이 사용되는 것은 여자아이 1위 서윤, 2위 서연, 3위 하윤 이며 남자아이는 1위 도윤, 2위 하준, 3위 시우 라고 합니다. 자신만의 고유한 성함이 흔한것이 되지 않도록 아기이름작명도우미 무료사이트를 잘 확인하여 아이에게 예쁘고 특별한 선물을 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