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맞는꿈 해몽풀이

    총맞는꿈 해몽풀이

     

    한국에서는 총이 합법화 되어 있지 않아 자주 볼 수 있는 물건은 아니지만 미국 드라마나 영화에서는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영향인지 총맞는꿈을 꾸기도 합니다. 어떤 해몽풀이가 있는지 알아보고 맞는 부위와 상황별로 길몽인지 흉몽인지도 알아보겠습니다.

    총나오는꿈

    본인이 총에 맞는것은 좋은 의미로 해석될 수 있지만 본인이 누군가에게 총을 쏘거나 가족이나 친구등 친한사람이 총에 맞은 것을 보는것은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총알맞는꿈

    총알에 맞아 피가난다면 제물운이 상승하는 길몽으로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고 직장인은 큰성과를 내어 생각지 못한 돈을 얻게 될 것입니다.

     

     

    총을겨누는꿈

    누군가에게 본인이 총을겨누고 있는 것은 용감하게 싸우고 있다는 의미로 어려운 상황이나 문제들이 찾아오지만 슬기롭게 극복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목에 총맞는꿈

    주변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지는 암시로 연락하고 지내지 않던 오랜 친구와 다시 연락을 하거나 소홀했던 부부관계가 좋아질 징조입니다.

     

     

    팔에 총맞는꿈

    직급 및 직책이 상승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이직으로 인해 직책이 올라가고 학생이라면 시험이나 원하던 직장에 합격하여 직위가 생길 징조입니다.

    몸에 총맞는꿈

    몸중에서 배에 총을 맞는다면 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하고 학생이라면 합격하는 등 생각지 못한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뜻합니다.

     

     

    머리에 총맞는꿈

    근심, 걱정거리등 머리가 아프던 일이 해결되고 노력하던 일이 잘 풀려 좋은 결과물을 가져올 암시입니다. 또한 연애운이 좋아지는 꿈으로 사랑하는 연인이 있다면 사이가 더욱 돈독해 질 것입니다.

     

    가슴에 총맞는꿈

    원하던 일을 이루게 되는 길몽으로 진행하던 일이 있다면 노력한 만큼 결과물이 좋게 나와 크게 기뻐할 암시입니다.

     

     

    다리에총맞는꿈

    허벅지나 하체에 총을 맞는것은 남자라면 윗사람에게 수긍해야 할 일이 생길 암시이며 학생이라면 입학시험에 합격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결혼한 여성은 임신을 뜻하기도 합니다.

    총싸움하는꿈

    누군가와 싸우고 있는것은 경쟁자가 생긴다는 의미가 있으며 그 사람을 총으로 쏴 죽였다면 경쟁에서도 이길 암시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