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하는꿈 해몽총정리!

    청소하는꿈 해몽총정리

     

    계절이 바뀌거나 한해를 마무리 할 때에 대청소를 많이 하는데요. 그동안 묵은 먼지와 때를 제거하고 필요없는 물건을 버리며 짐을 정리하면서 몸과 마음도 정리하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청소하는꿈 해몽풀이에서도 이러한 의미가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해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소꿈해몽

     

    마당이나 집안등을 청소하는 것은 정리한다는 의미와 손님을 맞이하기 위한 일이 것처럼 해몽풀이에서도 새로운 일의 시작 또는 인연 , 도움을 뜻합니다. 

     

     

    걸레질하는꿈

     

    좋은 인연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징조로 사업가에게는 동업자 또는 조력자를 만나게 되어 사업이 번창 할 암시입니다. 또는 삶에 도움되는 친구나 연인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집청소꿈

     

    집을청소하는꿈은 귀한 손님이나 권력자가 집에 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가족 중에 직급 또는 직책이 올라갈 것으로 승진또는 합격의 의미가 있습니다.

     

     

    빗자루로청소하는꿈

     

    빗자루로 방이나 집안을 청소하고 있다면 새로운 일을 위해 정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학생은 원하던 배움의 길을 가게 될 것입니다.

     

    청소해주는꿈

     

    누군가를 위해 청소를 해주거나 빗자루등 청소도구를 받는 다면 주변사람들에게 평가가 높아지고 명예가 오를 암시입니다. 본인이 속한 조직이나 단체에서 큰자리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화장실청소꿈

     

    냄새나고 더러운 화장실을 청소하는 것은 근심 걱정하던 일들을 해결 및 해소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평소 막혔던 일이나 금전적인 부분을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쓰레기꿈

     

    쓰레기가 집안가득 있는 것은 길몽으로 금전운이 상승하여 생각지 못한 재물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또는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쓰레기차꿈

     

    청소한 쓰레기를 쓰레기차에 싣는 꿈은 현재의 삶을 정리하고 새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하는데요. 직장을 옮겨 이직을 하거나 이사를 가게 되는등 삶에 변화가 생길 징조입니다.

    청소기로 청소하는꿈 해몽총정리

     

    불쾌한 일이 있거나 근심 걱정으로 마음 고생을 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답답한 마음으로 인해 이러한 꿈을 꾸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