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꿈 상황별 해몽풀이

    물꿈 상황별 해몽풀이

     

    하루 물 권장량이 1.5L 일 정도로 우리 몸에는 많은량의 수분을 필요로 하며 3일 이상 물을 먹지 않으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듯 우리의 생명과 관련되어 해몽풀이에서도 생명력과 질병, 재물을 뜻하기도 합니다. 어떤 상황별로 길몽이나 흉몽이로 나눠지는지 물꿈의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집이 물에 잠기는 꿈

    홍수나 재해로 인해 집안에 물이 차는 것은 흉몽으로 아끼던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진행하던 일이 성과 없이 끝나 그동안 쌓아두었던 재물을 잃게 됨을 암시합니다.

     

    집에 물이 넘치는 꿈

     

    집에서 물이 솟아져 나오는 것은 복이 넘치는 것과 같이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업이 번창하여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되며 집안에 아픈사람이 있다면 호전되어 기뻐할 암시입니다.

     

     

    차가 물에 빠지는 꿈

     

    차가 물에 빠져 사라져 버린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됨을 뜻합니다. 어려움을 격게되어 근심 걱정이 많아지고 돈을 잃게 될 흉몽입니다.

    물속에서 돈줍는꿈

     

    물속에서 돈, 보석이나 금과 같은 귀한 재물을 줍는것은 길몽으로 현실에서도 생각지 못한 재물을 얻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노력했던 일이 성과를 내어 크게 기뻐할 것입니다.

     

     

    물에 빠진 사람 구하는 꿈

     

    직장 동료 또는 다른 사람에 의해 곤경에 처할 수 있을 징조입니다. 일적으로 힘든일을 맏게 되거나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주변사람을 너무 믿지않고 본인 스스로 해결하려는 노력이 필요해 보입니다.

     

    강물이넘치는꿈

     

    홍수가 나거나 강물이 넘쳐 휩슬리는 것은 큰 변화를 뜻하는 것으로 이직이나 이사로 인한 삶의 환경의 변화를 암시하며 파혼이나 이혼과 같은 관계의 변화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수도물꿈

     

    수도관이 터져 맑고 깨끗한 물이 나오는 것을 보는것은 길몽으로 임신이나 결혼 같은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아픈 사람이 있다면 병이 나아서 건강하게 될 징조입니다. 

    더러운물꿈

     

    더러운물에 빠지거나 먹는것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는 것과 같아서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아프게 될 징조입니다. 병이 있다면 질환이 더 크게 발생할 수 있으니 병원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물위를 걷는꿈

     

    기분좋게 물위를 걷는 물꿈은 직위나 직급이 상승하여 기뻐할 암시로 시험에 합격하거나 원하던 직장에 합격하게 될 수 있으며 직장인이라면 승진하게 될 암시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