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꿈 해석하기

    남자친구꿈 해몽풀이 해석하기

     

    우리는 현재 상황이 좋지않거나 고민이 많을때 악몽을 꾸곤 하는데요. 연인과의 사이에 문제가 있거나 꿈에서 헤어진 연인 또는 사귀고 있는 남친을 보았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상황별로 남자친구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자친구와 싸우는꿈

     

    연인이 무서운 얼굴로 자신에게 험한 말을 하며 싸우고 있다면 표현하지 못한 깊은 내면에서 연인을 두려워하고 있는 마음이 투영된 꿈을 수 있으며 연인과의 신뢰도를 잃게 될 징조입니다.

     

    남자친구가 때리는꿈

     

    때리거나 폭력을 행사하는 것은 나쁘지만 맞았을때 기분이 나쁘지 않거나 좋았다면 갑작스런 프로포즈를 받거나 선물을 받게될 암시입니다. 만약 반대로 기분이 나빴다면 크게 싸울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랑 관계하는꿈

     

    남자친구와의 사랑을 나누는 일이 즐겁고 행복했다면 길몽으로 해석되며 불쾌하거나 싫었다면 서로에게 불만이 있는 상태로 볼 수 있습니다. 감정이나 자존심이 상하지 않도록 대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남자친구가 다른여자랑 자는꿈

     

    사랑하는 연인이 다른여자와 있는것은 상상만으로 화가 나는 상황인데요. 이러한 꿈은 본인이 불만이 있거나 다른사람에게 마음이 흔들릴 수 있는 암시입니다.

     

     

    전남친이랑 싸우는꿈

     

    전남친나오는꿈은 우연히 만나거나 연락이 올 징조이며 싸우는것은 다시 헤어진 연인과 좋은 관계로 이어질 수 있음을 뜻합니다.

     

    전남친 죽는꿈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잘못했던일이나 피해준일로 인해 본인에게도 피해가 올 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전남친과 관계하는꿈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가 다른여자에게 마음이 있거나 흘들릴 수 있음을 뜻합니다. 또는 본인이 다른사람에게 마음이 흔들릴 수 있으며 이성문제로 인해 연인과 크게 싸울 수 있습니다.

    헤어진 연인꿈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꿈이 아닌 헤어진 연인을 보는것은 현재 연인과의 불화 또는 불안이 있음을 뜻합니다. 서로 다른 불만이 쌓여 크게 싸우거나 헤어질 수 있으니 솔직한 대화를 통해 관계를 개선시켜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