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별자리운세 보기!

    2017년 5월 별자리운세 보기!

     

    본인 태어난 양력날짜로 자신의 별자리를 알아볼 수 있는데요. 별의 모양을 동물이나 신화속 인물을 형상화하고 이름을 붙힌 별을 이용하여 옛부터 미리 운세를 점쳐보는 방법이 바로 별자리운세인데요. 곧 다가오는 따뜻한 봄 대선을 앞두고 있는 5월의 운세에 대해 미리 알아보겠습니다.

     

    2017년 5월 황소자리운세 (4.21~5.20)

     

    주변사람과의 관계가 돈독해지고 만남이 많아 바빠지는 달입니다. 많은 사람을 만날 수록 정보도 많아지고 새로운 인연도 늘어가게 되어 인맥이 넓어지며 자기자신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평소 친해지고 싶었던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대화를 나눠보는 것도 좋습니다. 자칫 약속이 많아져서 스케줄 관리를 하지 않을 경우 곤란한 상황이 올 수 있으니 신뢰를 잃지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황소자리의 연애운은 연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만남속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으며 연인이 있는 분이라면 주변 지인들과의 만남으로 인해 연인 관계가 나빠질 수 있으니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5월 쌍둥이자리운세 (5.21~6.21)

     

    자기자신에게 자극을 주는 라이벌을 만나게 됩니다. 좋은 경쟁자와는 선의의 경쟁을 하면서 서로 성장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기 때문에 나쁘게만 생각할 수는 없는데요. 적대심을 가지기 보다 포옹의 자세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이번달에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이기려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쌍둥이자리의 연애운은 가까운 인연을 찾는것이 확율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5살 정도 차이가 나는 상대와의 연애운이 높으니 넓은 마음으로 주변을 잘 살피시기 바랍니다.

     

     

    2017년 5월 게자리운세 (6.22~7.22)

     

    좋을 일과 나쁜일이 함께 찾아오는 달로 빠른 임기응변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모든일에 신중을 기울이데 나쁜일은 깊게 생각하다보면 좋은 일도 놓칠 수 있으니 안좋은일에 부정적으로 대응하기 보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또한 오해로 인해 대인관계가 나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게자리의 연애운은 혼란의 시기로 현재 사귀고 있는 연인을 믿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금 소홀해지거나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연인을 의심하기 보다 믿고 기다려주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인연을 기다리는 분들도 혼란의 시기이기 때문에 한사람만 생각하기 보다 주변을 한번 살펴보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2017년 사자자리운세 (7.23~8.22)

     

    베푼만큼 돌아오지 않는 시기로 누군가를 도와주기만 하기보다 본인의 몫을 챙겨야 할때입니다. 도움을 주더라도 다시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실망하거나 슬퍼할 수 있습니다. 믿는 도끼에 발등이 찍히는 격으로 가까운 사람에게 이러한 감정을 느낄 수 있으니 본인의 실속을 챙기면서 다른사람을 돕길 바랍니다.

     

    사자자리의 연예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달입니다. 소개팅 또는 만남의 자리를 늘려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생각지 못한 자리에서 자신의 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커플에게는 역경을 같이 이겨내어 더욱 사이가 돈독해질 것입니다.

     

    2017년 처녀자리운세 (8.23~9.22)

     

    새로운 일에 도전하기 좋은 시기로 하고싶었던 운동이나 취미를 시작해보면 좋습니다. 몰랐던 자신의 능력을 찾게 될 수 있으며 이로인해 행운이 늘어나고 자신감도 높아질 것입니다. 한번도 가보지 못했던 곳으로 떠난다면 자기 발전의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의 연예운 싱글이라면 주변의 도움으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소개팅이나 만남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커플에게는 힘든시기로 주변에 다른 이성과의 만남이 많아져 오해가 생겨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