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하는꿈 해몽 상황별 정리

    화장하는꿈 해몽 상황별로 알아보기

     

    아름다운 모습은 모두가 원하는 것일 텐데요. 자신을 치장하고 꾸미는 것은 누군가에게 잘보이기 위한 행동이지만 해몽풀이에서는 자신의 직위나 명예 또는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상황별로 자세히 정리해보겠습니다.

    화장하는꿈

    직급이나 직위가 높아질 징조입니다. 다만 너무 짙은 화장이나 분장은 본인의 모습을 숨기는 것으로 해석되어 다른사람을 속이는 일이 생길 암시입니다.

    화장품꿈

    많은 종류의 화장품을 갖추고 화장하는 것은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아 명예와 직위가 높아질 암시로 승진 또는 합격의 운이 찾아 올 수 있습니다. 

     

    화장품 사는 꿈

    향수나 화장품을 사는 것은 재물운이 상승하여 생각지 못한 돈이 들어올 징조로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사회적으로 명성이 있는 유명인과 친분을 맺게 될 수 있습니다.

    화장지우는꿈

    본인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거나 심정을 말하여 자심감을 가지고 당당해질 수 있으며 또는 금전적인 손실로 인해 힘들게 될 수 있습니다.

    립스틱꿈

    연인과의 관계가 원할하지 못하고 불만이 있음을 뜻하며 육체적관계를 뜻하기도 합니다. 이로인해 다툼이나 결별로 이어질 수 있어 혼자만 고민하기 보다 연인과의 대화가 중요할 때입니다.

     

    향수뿌리는꿈

    향수를 사는꿈은 다른사람들과 관계가 좋아질 의미이지만 향수를 뿌리는것은 자신의 수입보다 큰 물건을 사게되어 금전적으로 힘들게 될 징조입니다. 과소비를 조심해야 합니다.

    눈화장꿈

    마음을 비추는 눈을 화장하는 것은 누군가를 속이거나 속마음을 감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편한 만남을 가지거나 가까운 사람에게 비밀이 생길 수 있습니다. 

    화장받는꿈

    혼인이나 합격등 원하는 일이 이루어져 축하받을 일이 생길 수 있으며 큰 행사에 초대되어 참석하게 될 수 있습니다.

     

     

    매니큐어 바르는 꿈

    어떤일에 순수한 마음으로 시작했던 초심을 잊고 자만하여 노력한 것을 잃게 될 흉몽입니다. 이로인해 근심 걱정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거울꿈

    거울을 보면서 자신을 치장하는 것은 예쁜 딸을 낳을 태몽의 의미가 있으며 연인 또는 부부사이가 좋아지고 미혼자는 혼인의 운이 있는 길몽입니다.

    화장을 해주는꿈

    자신의 재물이나 권리 또는 직위를 다른사람에게 뺏기게 될 수 있으며 경쟁자가 나타날 암시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