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꿈 해몽 총정리!

    돈꿈 해몽 상황별 총정리

     

    자본주의의 세상에서 많은 사람들이 부유한 삶을 원합니다. 매주 6자리 숫자로 인생이 바뀌지 않을까 기대하게 되고 또는 생각지 못한 행운이나 복이 들어오길 바라기도 합니다. 그래서 돈꿈은 재물운을 높여주고 더 낳은 삶을 예지하는 것은 아닐까 생각하게 됩니다. 과연 모두 좋은 의미를 가지는 길몽일지 자세한 돈꿈 해몽에 대해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지폐꿈

    더러운 지폐를 얻는 것은 현재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이 위기를 맞아 부도 또는 파산의 위험이 있음을 암시하며 깨끗한 지폐를 얻는 것은 반대로 사업이 번창하는 것 입니다.

    동전꿈

    금처럼 반짝이는 동전을 많이 얻게 된다면 행운이 들어오는 것이며 동전을 주워서 자신의 주머니에 넣는 것은 가까운 사람과 오해가 생겨 사이가 나빠지고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녹슨 동전은 건강이 나빠질 흉몽입니다.

     

    수표꿈

    수표는 돈 처럼 사용가능한것으로 수표를 받거나 줍는것은 수입이 늘어나는 것으로 사업이 번창하거나 일이 잘 풀릴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승진이나 합격으로 인해 인정받게 될 암시입니다.

    돈다발꿈

    자신이 돈다발을 보여주며 자랑을 하고 있다면 많은 재물을 얻게되고 명예가 높아지는 길몽입니다. 만약 돈다발을 다른사람에게 준다면 자신의 재물이나 신분 및 직위를 다른사람에게 뺏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통장꿈

    통장에 알지 못하는 큰돈이 들어와 있어 놀라는 것은 합격이나 승진으로 인해 신분이 상승하여 재물운이 높아질 길몽이며 통장을 정리하거나 돈을 인출하는 것은 지출이 많아질 일이 생길 암시입니다.

     

    은행꿈

    은행이나 금융기관에 관련된 꿈은 돈에 대한 압박감을 받고 있는 것으로 큰 대출을 받게되거나 빚을 지게 되어 금전적으로 힘든 시기가 올 수 있습니다.

    외국돈꿈

    달러 또는 알지 못하는 외국돈을 받는 것은 재물을 얻어도 사용하지 못하거나 쉽게 잃게 될 징조입니다. 잠시 스쳐지나가는 재물와 이익이 들어오는 것으로 무리한 투자는 하지 말아야겠습니다. 

    돈을 뺏기는꿈

    큰돈을 도둑 맞았다면 생각지 못한 안좋은 일로 인해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지게 될 흉몽입니다. 소중하게 생각하거나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누군가가 훔쳐갈 수 있습니다.

     

    지갑꿈

    자신의 지갑에 돈이 많은 것을 보았다면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이며 텅 비었거나 빈 지갑을 받거나 줍는것은 누군가에게 속아 금전적인 피해를 입게 될 암시입니다.

    돈주는꿈

    자신이 다른사람 또는 가까운 사람에게 돈을 주는 것은 가족 구성원 사이에 불화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오해나 갈등으로 인해 큰 싸움이 날 수 있습니다.

    돈보는꿈

    다른사람이 돈을 줍는것을 보았다면 가까운 사람이 아프게 될 징조로 질병으로 인해 육체적으로 힘들어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