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꿈 해몽 상황별 풀이

    신체꿈 해몽 상황별 풀이 알아보기

     

    우리의 몸은 다양한 기관을 가지고 있으며 그에 따른 각자의 일이 있습니다. 입은 먹거나 말하는 일을 하며 발은 걷거나 뛰어서 행동할 수 있게 합니다. 해몽풀이에서도 각 신체기관에 따라 다양한 해석이 가능한데요. 자세히 신체별로 어떤의미가 있는지 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굴꿈

    성형수술을 하거나 얼굴에 주사를 맞는 등 수술을 하고 있다면 현재 직위나 생활에 변화가 생기는 징조로 직장인이라면 승진으로 인해 직급이 높아지고 이사 등으로 인해 생활의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입꿈

    입에서 피가나거나 벌레가 나오는 것은 구설수에 오르게 되어 근심 걱정이 많아지는 흉몽으로 자신의 말실수 혹은 근거없는 오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혀가 잘리는꿈 또한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는 암시입니다.

     

    손꿈

    손가락 다치는꿈은 피가 많이 흐를수록 자신의 능력을 선보일 기회가 올 암시로 이로인해 많은 돈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명예와 재물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행운의 의미입니다.

    목꿈

    목이 잘리거나 흉기로 찔려 피가흐르는 것은 건강에 문제가 생길 징조입니다. 목은 우리의 생명과 건강에 큰 영향을 주는 곳으로 이곳을 공격당했다면 예상치 못한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아프게 될 흉몽입니다.

    등꿈

    등에 무언가 짊어지게되면 현실에서 어떤 일을 떠 안게 될 수 있으며 등에서 피가 나는 것은 부모 또는 배우자에게 능력을 인정받고 대접 받게 될 일이 생길 암시입니다. 미혼이라면 좋은 사람을 소개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성기꿈

    성기가 짤리거나 피가나는등 문제가 있다면 진행하던 일에 문제가 생겨 의욕이 상실되고 자신감 및 자존심이 낮아져 힘든 시기를 격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연인과의 사이가 나빠질 암시입니다.

    엉덩이꿈

    엉덩이를 다른사람에게 보여준다면 자신의 비밀이 탄로나게 되어 곤욕을 치를 것이며 엉덩이에서 피가 나는것은 건강이 나빠지게 될 징조입니다.

     

     

    가슴꿈

    가슴에 털이 나는꿈은 남성이라면 승진으로 지위가 높아지는 길몽이지만 여성이라면 다른 사람 앞에서 망신을 당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는 암시입니다.

    다리꿈

    다리가 잘리는꿈은 흉몽으로 행동에 제약이 생기는 것으로 현재 진행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손해가 클 수 있습니다. 또한 가까운 가족이나 배우자와 사이가 나빠짐을 뜻합니다. 

    발꿈

    발 또는 발바닥에서 피가 나는꿈은 아랫사람에게 문제가 생겨 곤욕을 격게 될 흉몽으로 동생이나 자녀 또는 직장 부하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