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는꿈 해몽 알아보기!

    싸우는꿈 해몽 풀이

     

    살다보면 서로의 의견이 달라 싸우게 되는 일이 있는데요. 최근 대선을 앞두고도 의견이 달라서 말다툼이 일어나곤 했습니다. 자신과 의견이 다르다고 무시하거나 싸우기보다 다름을 인정하고 수용하는 자세가 필요할것 같습니다. 감정이 지나쳐 폭력을 행사하는 사람들을 뉴스에서 종종 보기도 합니다. 꿈에서 이러한 싸우는 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이랑 싸우는꿈

    가족 성원과 싸움하는 것은 가정이 화목해지는 길몽입니다.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힘들때 마다 도움이 되어 근심 걱정거리를 털어버릴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랑 싸우는꿈

    평소 가지고 있던 불만을 솔직하게 말하게 될 징조로 이로인해 관계다 더욱 돈독해 질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꿈

    다른사람의 일을 떠안거나 부당한 일로 인해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꿈에서 맞서 싸우는 것은 부당함을 애기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는 현명한 대처가 필요합니다.  

    부부싸움꿈

    배우자와 말다툼을 하는 것은 오히려 반대로 관계가 좋아지고 화목해지는 길몽이며 치고받고 싸우거나 피를 본다면 가정에 우환이 드는 흉몽입니다.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동료와 싸우는꿈

    직장 상사 또는 동료와 다투는꿈은 사업이나 일적으로 문제가 생길 암시입니다. 자신의 이익이나 성과를 동료나 상사에게 빼앗길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때리는꿈

    모르는사람이나 친구 또는 누군가를 때리는 꿈은 주변사람과의 관계가 나빠지거나 오해가 생겨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뜻합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남편때리는꿈

    배우자에게 섭섭함이나 불만이 있음을 뜻합니다. 또는 남편의 건강이 나빠질 징조로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서로의 대화가 필요해 보입니다.

    다치는꿈

    누군가와 싸우다가 몸에 상처가 난다면 재물운이 상승할 길몽입니다. 피가 많이 날 수록 생각하지 못한 금전적 이익을 얻게되어 크게 기뻐 할 것입니다.

    맞는꿈

    자신이 맞는것은 현재하고 있는 일에 간섭이나 방해가 심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반대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 곤란하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