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꿈 해몽풀이 총정리

    행동꿈 총정리

     

    우리는 살아가면서 어떤 결단이나 행동을 취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 선택에 따라 결과도 달라져서 후회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최선의 선택을 하면 좋겠지만 주변의 시선이나 조건에 따라 어쩔 수 없는 선택이나 행동을 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이 나온 공각기동대에서도 지나온 기억이 아니라 현재하는 행동이 그사람을 정의한다고 하더군요. 꿈에서 한 행동들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 행동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산에 오르는 꿈

    등산하는꿈은 높은 직위에 오르게 될 길몽으로 직장인이라면 승진으로 인해 진급할 수 있으며 학생이나 취준생은 원하는 회사또는 시험에 합격하여 크게 기뻐 할 징조입니다.

    운전하는꿈

    어떤 단체나 일을 이끌어가게 될 징조로 본인이 어떤일에 대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일은 늘어나지만 명예가 높아지고 책임감이 높아질 징조입니다.

     

    세수하는꿈

    세수를 하여 얼굴이 깨끗해졌다면 현재 진행하는 일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되어 기뻐할 암시이며 씻었는데도 얼굴이 더렵고 기분이 좋지 않다면 반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징조입니다.

    걷는꿈

    길은 인생을 뜻하기도 하기 때문에 험난한 길을 걷고 있다면 힘든 일이 있을 나쁜 징조입니다. 누군가와 함께 걷고 있다면 사랑하는 이성이나 배우자를 얻게 될 암시로 볼 수 있습니다.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배우자의 도움으로 나쁜일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뛰는꿈

    어딘가로 뛰어내리는꿈은 일에 대한 변화를 암시합니다. 누군가에 의해 뛰어내렸다면 몰락이나 의욕상실과 같은 부정적인 의미이며 자신이 일부러 뛰어내렸다면 의지의 표현으로 자신이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될 암시입니다.

    요리하는꿈

    음식은 건강과 관련이 있어 요리를 열심히 해서 가족에게 대접했다면 가족 중에 아픈사람이 회복되어 건강을 되찾게 되는 길몽입니다. 맛이 없거나 이상한 음식은 반대로 건강을 잃게 됨을 뜻합니다.

     

    손잡는꿈

    누군가와 손을 잡는다는 것은 관계를 뜻하는 것으로 이성이라면 결혼할 운이 생기며 동성은 동업자 또는 조력자를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또는 합의나 약속, 계약의 뜻이 있어 다른사람과 약속이나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설거지하는꿈

    더러운 그릇을 깨끗하게 설거지 하는꿈은 배우자 또는 이성관계가 좋아질 징조입니다. 서로 소홀했던 관계가 회복되어 다시 애정이 넘치게 됩니다.

    유산하는꿈

    임신한 아기를 잃는 것은 너무 슬픈 일인데요. 해몽풀이에서도 안좋은 일이 생길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건강에 이상이 생겨 병원에 가야할 수 있으며 또는 진행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