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꿈 해몽 총정리!

    대통령꿈 해몽 총정리

     

    대통령을 살면서 한번이라도 뵙는다면 큰 영광일텐데요. 최근 문재인 대통령님이 소통의 리더쉽과 많은 활약을 보여주면서 많은 국민들의 사랑이 받고 있습니다. 우리가 바라던 지도자의 모습을 보여주시는 것 같아서 투표한 한 사람으로써 자랑스럽기도 하네요. 국가의 수장인 대통령이 나오는 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분명 좋은 의미가 있을 것 같은데요. 대통령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통령 나오는 꿈

    권력이 높은 사람이나 직위를 나타내기도 하며 아버지나 상사 같은 윗사람을 뜻하기도 합니다. 지도자가 꿈에 나와서 자신과 호전적인 행동을 취했다면 실권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통령 만나는꿈

    자신의 능력을 발휘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것으로 예술가는 평판이 좋아지거나 유명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속한 단체나 직장에서 높은 자리를 맡게 될 징조입니다.

     

    대통령과악수하는꿈

    포옹하거나 악수하는 것은 조력자를 만나 사업이나 일에 도움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또는 새로운 일에 도전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것으로 명예와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문재인꿈

    현직대통령꿈은 길몽으로 일이나 사업이 원하던 방향으로 잘 해결 되어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되거나 복권이나 로또와 같은 생각지 못한 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전직대통령꿈

    자신이 싫어하는 전직대통령이 꿈에 나왔다면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동물로 묘사되는 분들이 자신에게 해를 끼쳤다면 안좋은 일이 생길 암시로 주변을 조심해야 합니다. 

     

    죽은대통령꿈

    꿈에서 대통령이 죽거나 옷차림이 허름한 모습의 돌아가신 대통령을 만나는 것은 흉몽으로 가정이나 본인에게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거나 가계가 어려워져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 질 수 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꿈

    노무현 전대통령님을 보거나 만나는 것은 그리움에 꿈에서 보일 수 있지만 그 모습이 좋아보였다면 현재 어려운 일을 도와 줄 사람을 만나게 되어 어려움을 해결 할 징조입니다.

    미국대통령 꿈

    오바마와 같이 나라와 상관없이 덕망이 높고 자신이 좋아하는 국가 지도자가 꿈에 나오는 것은 자신의 명예나 직급이 상승하는 행운이 찾아 올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대통령이 되는 꿈

    자신이 국가 원수가 되는 것은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될 암시로 학생이라면 학생회장과 같은 자리에 당선 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은 승진의 운이 있으며 시험을 준비중인 학생이나 취준생에게는 합격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입니다.

    대통령과밥먹는꿈

    대통령과 식사하는꿈은 대접받는 일이 생기는 것으로 주변의 결혼소식이나 임신과 같은 기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축하자리에 초대되어 기뻐할 암시입니다.

    대통령당선꿈

    자신이 원하던 후보가 당선이 되는 것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길몽으로 현재 진행하는 일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 되고 이로인해 재물을 얻거나 명예가 높아질 암시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