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나는꿈 풀이해보기!

    지진나는꿈 해몽 풀이

     

    싱크홀과 같이 땅이 갑자기 사라지는 일이 생겼다는 뉴스를 보면 무서운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우리가 서있는 지지기반이 땅인 만큼 어떠한 대처를 할 수 없어서 더욱 무서운 것 같습니다. 땅이 흔들리는 지진도 같은 의미로 무서운 천재지변인데요. 최근 우리나라도 자주 지진이 일어나면서 우리집은 괸찮은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하는 것들이 이슈가 되곤 했습니다. 만약 지진나는꿈을 꾼다면 어떤것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아래에서 상황별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진나는꿈 지진일어나는꿈

     

    자신의 지지기반이 흔들리거나 없어지는 것으로 의지하는 사람과 관계가 멀어지거나 회사를 퇴사 할 수 있습니다.

     

    건물 무너지는 꿈

     

    다른사람이나 외부 환경적인 영향으로 인해 이사 또는 이직과 같은 삶의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집이 무너지는 꿈

     

    집이 없어지는 재물이나 재산을 잃게 되는 것으로 사업실패 또는 도둑을 맞을 수 있습니다.

     

    집이 흔들리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드는 흉몽으로 자신이나 가족이 예상치 못한 사고나 질병으로 건강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집이 불타는 꿈

     

    집에 불이나는 것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길몽으로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이 좋은 성과를 내게 될 수 있습니다.

     

    지진나서 죽는꿈

     

    건물잔해에 깔려죽는다면 길몽으로 건강이 안좋은 사람은 회복하여 건강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자연재해 꿈

     

    홍수나 지진, 태풍과 같은 천재지변 꿈은 현재 삶에서 큰 변화가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땅이 무너지는꿈

     

    자신이 서있던 땅이 무너지면서 땅속으로 빠진다면 억울한 누명으로 인해 곤경에 처할 암시입니다.

     

    땅이 갈라지는 꿈

     

    자신의 피해없이 땅이 갈라지고 붕괴되는 것을 목격한다면 회사에 구조조정과 같은 변화에서 자신은 피해가 없을 징조입니다.

     

    천장 무너지는 꿈

     

    생활의 변화가 있음을 뜻합니다. 천장이 무너지고 맑은 하늘을 본다면 변화가 이득이 있음을 뜻하면 어둡거나 비가 온다면 변화가 안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아파트가 무너지는 꿈

     

    부모님이나 지인이 살고 있는 아파트가 무너지는 것을 본다면 부모님 및 지인의 건강이 나빠지는 등 안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담이 무너지는꿈

     

    담이나 건물이 무너지는 것을 피해 도망가는 것은 진행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금전적 손실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지진으로 인해 가족이 죽는꿈

     

    가족과 관계가 악화되는 암시로 작은 오해나 자신의 실수가 큰 화를 불러 올 수 있습니다. 조금 더 가족을 생각해야 할 때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