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불나는꿈 해몽 해석하기

    집에 불나는꿈 해몽풀이

     

    요즘 뉴스에서 화재현장에 관련 된 내용을 자주 보게 되는데요.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쉽게 불이나는 환경이 만들어져서인것 같습니다. 주거지역에서 이러한 일이 발생하면 다른 집에도 피해가 있을 수 있고 많은 인명피해가 있기 때문에 더욱 위험합니다. 만약 자신의 집에 불나는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게 되는 재앙처럼 흉몽으로 해석될 까요?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

     

    큰 건물이 불에 타서 무너진다면 새로운 변화가 있을 징조입니다. 자신과 관련있는 건물이라면 이직 또는 이사를 할 수 있으며 관계없는 건물이라면 자신에게는 피해가 없는 직장이나 단체에서의 새로운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연기가 나는꿈

     

    불은 보이지 않고 연기만 시커멓게 나는것은 현재 하는일이 진척없이 흘러갈 수 있으며 해결방안이 없어 근심이 커질 징조입니다. 이로인해 가족관계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재만 남은 집 보는꿈

     

    불에 다 타버리고 잔해만 남은 집을 본다면 집안에 우환이 드는 흉몽입니다. 본인이나 가족 구성원에게 사고가 생겨 건강을 해칠 수 있으며 모아둔 재산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다른집에 불나는꿈

     

    친구집에 불이난다면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축하할 일이 생기는 것으로 친구가 승진하거나 결혼 또는 임신소식을 알려올 수 있습니다.

     

    옆집에 불나는꿈

     

    옆집에 난 불이 자신의 집으로 옮겨 붙는다면 다른사람으로 인해 재물이 늘어날 징조입니다. 상속을 받거나 투자를 통해 금전적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방에 불나는 꿈

     

    자신의 방에서 불이난다면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하는 등 직급이 상승할 암시입니다. 원하는 회사나 자리에 갈 수 있으며 이로인해 금전운도 상승합니다.

     

     

    직장에 불나는꿈

     

    회사가 크게 성공하여 번창하게 될 징조입니다. 이로인해 자신의 신분이나 명예가 높아지고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다만 불을 끄려 했다면 자신에게 어떠한 이익이 오진 않습니다.

    집에 불나는꿈

     

    집에 큰 불이나는 것은 길몽으로 행운이 들어오는 것과 같습니다. 생각지 못한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으며 원하는 일이나 계획하던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어 크게 기뻐 할 징조입니다. 또한 건강이 좋아지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집에 불나서 끄는꿈

     

    소방관이나 본인이 불을 끄려하는 것은 잘 진행되던 일이 장애물이나 경쟁자가 생겨 잘 풀리지 못하고 막혀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을 완전히 끈다면 일이 성과없이 끝날 수 있습니다. 

     

     

    부엌에 불나는꿈

     

    부엌은 밥을 하는 곳으로 건강이 좋아질 암시입니다. 아픈 환자가 있다면 회복하여 건강을 되찾게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연기만 자욱한 부엌은 반대로 건강을 잃게 되고 구설수에 오르는 등 심적으로 힘든일을 당할 수 있습니다.

     

    집에 번개 치는꿈

     

    벼락은 행운을 가져다 주는 것으로 금전운이 상승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몸이 불타 죽는꿈

     

    불이 자신에게 옮겨 붙여 불타 죽는 것은 신분이 상승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원하는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 또는 이직으로 인해 직급이나 직위가 높아질 암시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