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이 죽는꿈 해몽 의미알아보기

    다른사람이 죽는꿈

     

    자신과는 상관없는 모르는 사람이 꿈에 나오거나 별로 친하지 않는 주변사람들이 나올때가 있는데요. 꿈을 꾸는 주체자는 자신이지만 본인의 의도와는 상관없는 인물이 나오거나 사건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만약 다른사람이 죽는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른사람이 죽는꿈

     

    다른사람이 당신을 대신해서 죽는다면 자신의 공이 다른 사람에게 넘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는사람 죽는꿈

     

    아는사람이 죽었는데 슬프지 않았다면 현재 진행하는 일이 성과없이 끝나게 될 징조입니다.

     

    지인이 죽는꿈

     

    가까운 지인의 죽음은 그사람과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지인의 일이나 사업의 성공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주변사람이 죽는꿈

     

    직장상사나 회사와 관련된 사람의 죽음은 일이 잘풀리고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징조입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 올 수 있습니다.

     

    친구가 죽는꿈

     

    자신과 친한 친구가 죽는 것은 친구에게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입니다. 몸이 건강해지고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죽는꿈

     

    많은 사람들이 죽는 것을 본다면 힘든 일이 있을 때 많은 사람들로 부터 도움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사람 죽인 꿈

     

    누군가를 죽이거나 시체를 본다면 재물운이 높아지는 길몽으로 예상치 못한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사람죽는 꿈

     

    죽음을 목격하는 것은 현재 추진하는 일이 고비를 넘기고 잘 풀려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암시입니다.

    강아지 죽는꿈

     

    자신이 키우는 강아지가 죽는것은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자신을 도와주던 사람을 잃게 될 징조입니다.

     

    죽은사람이또죽는꿈

     

    예전에 한번 이루웠던 성과를 다시 성취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과거 일을 잘처리했던 것에 대해 복을 받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른사람이 임신하는꿈

     

    근심 및 걱정거리가 생기는 징조로 자신이 임신을 하여도 같은 의미를 가지며 건강이 나빠져 육체적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사람이 다치는꿈

     

    다른사람이 사고나거나 다치는 것을 보는 것은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단체에서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다른사람이 자살하는꿈

     

    다른 사람이 자살하는 것은 보는 것은 진행하는 일에 장애물이 생길 안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다만 자살한 사람의 시체를 본다면 금전운이 높아지는 의미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