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꿈 해몽 모두해석하기

    화장품꿈 화장하는꿈 해몽 풀이

     

    옛부터 명절이나 결혼식과 같은 특별한 날이나 집안 행사에는 머리를 단정하게 정리하고 새옷을 입고 얼굴을 가다듬곤 했습니다. 지금과 다른것은 현대인은 매일을 아침 자신을 꾸며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만큼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는 이미지가 중요해졌는데요. 화장품꿈 해몽 풀이에서 어떤 뜻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화장품사는꿈

     

    마음에 드는 제품을 많이 살 수록 재물이 들어오는 격으로 재물운이 상승하여 많은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화장하는꿈

     

    자신이 본 모습이 아닌 다른 모습을 보여줘야 함을 뜻합니다. 또는 자신의 마음속에 비밀이 많아 불안한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짙은 화장 하는 꿈

     

    자신의 위치를 뺏기게 되는 것으로 직업을 잃게 될 수 있으며 애인이나 부인이 짙은 화장을 하는 것을 보았다면 관계가 나빠져 헤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화장지우는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은 중단하고 새로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습니다. 새로 시작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화장받는꿈

     

    원하던 자리에 오르게 되는 것으로 승진이나 시험에 합격하여 직위와 명예가 높아질 것입니다.

     

    립스틱 바르는꿈

     

    다른 사람과 언쟁을 높이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되는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립스틱을 산다면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발표를 해야하는 자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화장품바르는꿈

     

    스킨 로션을 바르는 것은 자신의 심정이나 상황이 변화가 생기는 것으로 마음을 다 잡고 힘을 내야 할 시점입니다.

     

    거울보고 화장하는꿈

     

    화려한 거울앞에서 예쁘게 자신을 치장하는 것은 결혼한 여성이라면 예쁜 딸을 잉태할 태몽의 의미를 가지며 사랑하는 연인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화장하고 우는꿈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하거나 마음을 다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사기등으로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화장이 지워져 있는꿈

     

    화장이 이상하거나 지워져 있다면 가까운 사람과 오해가 생겨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관계가 멀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향수를 뿌리는꿈

     

    과도한 업무나 자신의 상황으로 인해 불만이 많아지고 내적인 스트레스가 많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매니큐어 바르는꿈

     

    네일아트를 받는다면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할때로 자신의 한순간의 실수로 인해 오랫동안 이뤄왔던 것들을 모두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