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과연 흉몽일까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에너지가 넘치는 어린아이들은 눈깜짝할 사이에 어디론가 사라지거나 저 멀리 어딘가에서 놀고 있을 때가 있습니다. 잔깐 방심해도 근방 다치고 울기 때문에 보호자의 보호가 필요한데요. 만약 꿈에서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아기, 아이는 해몽풀이에서 일이나 업무, 장애물로 해석되기 때문에 상황별로 조금 다르게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아기 잃어버리는 꿈

     

    현재 진행하는 일이 생각처럼 진행되지 않고 문제가 생겨서 근심걱정거리가 많아질 징조입니다.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해야 겠습니다.

     

    아이가 없어지는 꿈

     

    죽은 사람이 아이를 데려갔다면 자신의 자녀의 건강이 나빠지고 생각지 못한 사고나 사건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매사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아이가 사라지는 꿈

     

    모르는 사람이 아이를 납치해간다면 걱정하던 일이 해결되는 것으로 힘든 시기에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게 될 길몽입니다.

    가족을 잃어버리는 꿈

     

    아이가 엄마나 가족을 잃어버려서 울고있다면 누군가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하게 될 징조로 반대로 자신이 울고 있었다면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딸 아들을 잃어버리는 꿈

     

    자신의 자녀를 못찾아서 울고있다면 큰 손실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쌓아온 모든 것들을 잃게 될 수 있으니 마음을 단단하게 먹고 힘든시기를 이겨내야합니다.

    아이를 찾는꿈

     

    잃어버린 아이를 찾는 것은 고진감래의 의미로 어렵고 힘든시기를 보내고 행복하고 편안한 시기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아이를 때리는꿈

     

    노력하는 일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지 못해 참담한 기분을 들 수 있으며 앞일이 어두운 상태를 암시합니다.

     

    길을 잃어버리는꿈

     

    자신의 목적이나 목표를 잃게되는 것과 같은 것으로 진행하던 일이 중단되고 갈피를 잡을 수 없는 혼돈이 올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