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잃어버리는꿈 길헤매는꿈 해몽풀이 모두해석

    길잃어버리는꿈 길헤매는꿈 뜻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이 부족하던 시절에는 길을 잃어버리는 일이 종종 있었는데요. 모르는 곳을 찾아가기 위해서는 지나가는 사람에게 물어보거나 그 지역을 잘 아는 사람과 동행을 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gps로 자신의 위치를 알려주고 가까운 길까지 안내해주는 편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악몽처럼 길잃어버리는꿈 길헤매는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상황별로 자세히 알아보죠.

    길잃어버리는꿈

     

    현재하고 있는 일이나 업무에 차질이 생겨 중단되거나 곤란하게 될 수 있습니다. 목표와 과정을 다시한번 점검하고 계획을 수정하거나 정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길헤매는꿈

     

    길을 잃고 헤매는꿈은 자신의 목적성을 잃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마음처럼 일이 처리되지 않아 슬럼프를 느끼게 될 수 있으며 이로인해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어두운 터널에서 길찾아헤매는꿈

     

    어두워서 길을 못찾는 다면 자신의 앞날이 이와 같이 어둡고 힘든시기가 올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위나 장과 같은 소화기관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길찾는꿈

     

    양갈래 길에서 갈등을 하고 있다면 실제로 중요한 선택을 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깊은 고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집을 찾아 헤매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드는 격으로 가족간의 사이가 나빠지고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집안 문제로 인해 혼자 마음아파하여 심적으로 힘든 시기가 올 수 있습니다.

     

     

    사람 잃어버리는꿈

     

    잃어버린 사람이 자녀나 어린아이는 짐을 내려 놓는 격으로 길몽으로 해석되며 배우자 또는 부모일 경우 재물운이 하락하는 흉몽입니다.

    차를 잃어버리는 꿈

     

    계획하던 일이나 여행이 취소되거나 미뤄야 할 수 있습니다. 배우자 또는 연인과 사이가 나빠지고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험난한 곳에서 길을 잃는 꿈

     

    좁고 험한 길을 걸어가고 있다면 안좋은 일이 겹쳐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생 끝에 낙이 올 수 있으니 너무 비관적으로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눈, 비속에서 헤매는꿈

     

    눈이나 비와 같은 자연재해로 인해 헤매인다면 원치 않은 사고나 사건으로 인해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가정의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겠습니다.

     

    건물안에서 길잃어버리는꿈

     

    금전적인 손해를 암시합니다. 믿었던 투자가 소득을 내지 못하고 실망스러운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