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꿈 해몽풀이 재물이 들어오는 꿈?

    쌀꿈 해몽풀이

    한국사람이라면 밥심이라는 말처럼 쌀밥을 먹어야 힘이나는 것이 있는데요. 바쁜 생활때문에 집에서 밥을 해먹기 보다 외식하거나 배달음식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일이 많아지면서 더욱 이런 말들이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밖에서 먹는 것들은 자극적이고 맛있기는 하지만 속을 더부룩하게 만들고 건강에 좋지않아 장기적으로는 몸을 망치는 식습관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밥심인 쌀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쌀꿈

     

    옛부터 곡식은 재물과 같아서 해몽풀이에서도 재산, 일, 작품, 성과로 해석됩니다. 쌀의 상태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는데요. 깨끗한 쌀가마니가 집안에 있다면 재물이 늘어나는 의미가 있습니다.

     

    쌀먹는꿈

     

    생쌀을 먹는다면 노력하던 일을 마무리하지 못하는 것으로 그로인해 성과를 내지 못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쌀씻는꿈

     

    쌀로 밥을 짓어 먹는다면 하는 일이 잘 되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길몽입니다.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금전적이익을 얻게 될 수있습니다.

     

    쌀주는꿈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는 것으로 해석되며 또는 자신의 이익을 나눠가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검은쌀이나 썩은 것이라면 자신의 실수로 인해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격입니다. 

     

    쌀받는꿈

     

    명예나 직위가 높아지는 것으로 해석되어 원하던 시험이나 직장에 합격할 수 있으며 직장인은 승진으로 인해 직급이 높아질 것입니다.

     

     

    쌀들어오는꿈

     

    쌀을 사오거나 배달되어 집으로 들어온다면 건강이 좋아지는 길몽으로 아픈 사람이 있다면 곧 회복하여 가정이 화목해질 것입니다.

    쌀뿌리는꿈

     

    나쁜 기운을 막는 행동으로 안좋은 일이 생기지만 지혜롭게 해결하여 고비를 넘기는 것과 같습니다. 

     

    쌀나오는꿈

     

    집안에서 썩은 쌀이 나온다면 재물운이 나빠지는 것으로 손해를 보거나 예상치 못한 사건이나 사고로 인해 지출이 많아 질 수 있습니다.

     

    쌀가마니꿈

     

    깨끗한 쌀이 가득한 쌀가마니를 자신이 들고가거나 집에 쌓여있다면 재물이 들어오는 것으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유명해지고 많은 돈을 벌게 될 수 있습니다.

     

    쌀에벌레있는꿈

     

    쌀벌레가 있다면 자신이나 가족들의 건강이 나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몸과 마음에 병이 들어 관계가 나빠질 수 있으니 더욱 서로를 보살피고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