썩은이빠지는꿈 해몽풀이 무슨 뜻일까요?

    썩은이빠지는꿈 해몽풀이 확인

     

    얼굴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치아는 웃을때나 말할때 그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지어 많은 사람들이 교정을 하거나 치과치료를 받습니다. 특히 교정은 얼굴형태가 달라지고 예쁜 미소를 만들어 주기 때문에 어렸을때부터 시작하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중요한 역할은 하는 치아는 해몽풀이에서 어떤의미를 가질까요? 썩은이빠지는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썩은이 빠지는 꿈

     

    이빨은 조화를 이뤄야 하는 곳으로 위치별로 자신가 가까운 가족, 친척, 연인, 친구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이가 아프거나 썩거나 빠지는 것은 안좋은 일이 생길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썩은앞니 빠지는꿈

     

    앞니는 부모님이나 조부모 또는 자식, 손자를 의미하여 앞니가 썩거나 빠진다면 이들의 건강이나 환경에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썩은이 뽑는꿈

     

    썩은이나 아픈이가 빠져 시원한 느낌이 들었다면 문제가 해결되는 의미가 있지만 아프고 피가 나지 않았다면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길 흉몽입니다.

     

    썩은어금니 빠지는꿈

     

    어금니는 먼 친척이나 동료, 친구를 의미하여 이러한 사람 또는 가까운 지인과 사이가 나빠지고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썩은이 깨지는꿈

     

    이가 깨지는 것은 금전적인 손해를 의미하여 가족간에 돈 문제로 트러블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사랑니 빠지는꿈

     

    아픈 사랑니가 빠지는 것은 오히려 좋은 의미로 해석되어 부부관계가 돈독해지고 싱글이라면 결혼운이 상승하여 좋은 베필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송곳니빠지는꿈

     

    송곳니는 사위나 며느리 또는 사랑하는 연인을 의미하여 사소한 오해로 관계가 틀어지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앓던 이가 빠지는 꿈

     

    자신을 방해하는 장애물이나 경쟁자가 사라지는 것으로 오랫동안 걱정하던 일이 해결되어 마음에 평안을 가져올 것입니다.

     

    이치료하는꿈

     

    매사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집안이 화목하고 사이가 돈독해지는 길몽입니다.

     

    충치꿈

     

    충치가 생기는 것은 집안이나 자신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고민거리가 생겨 근심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치과꿈

     

    인플라트와 같은 다른이를 넣는다면 새로운 인연이 생길 징조로 동업자 또는 조력자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